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젠 DC코믹스 히어로가 대세! DC 코믹스 슈퍼히어로 드라마 4편!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8. 1. 12. 17:15

본문

이번 5월 마블 10주년을 기념해 빅 이벤트이자 전 세계 팬들이 기다리고 있는 마블 어벤져스3:인피니티 워가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렇게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 등 마블 캐릭터들이 승승장구하고 있는 와중에 코믹스 당시 라이벌이었던 DC코믹스는 번번이 고배를 들이키고 있는 중인데요. 하지만 TV 드라마 쪽에선 DC코믹스의 슈퍼히어로들이 나름 선전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 블로그에서는 오늘도 지구를 지키기 위해 맹활약 중인 DC코믹스 관련 드라마 속 슈퍼히어로들을 소개합니다.



# 애로우


배우이름 : 스티븐 아멜, 다이나 로럴 렌스

극중명 : 올리버 퀸, 케이디 캐시디


슈퍼맨 스핀 오프 시리즈였던 <스몰빌>이 막을 내리고 새롭게 전환기를 맞은 DC코믹스 드라마화 첫 번째 작품인 <애로우>입니다. 


슈퍼맨과 배트맨만큼은 아니지만 나름 DC코믹스의 유명인사 그린 애로우를 소재로 제작된 이 작품은 방탕한 삶을 살고 있던 백만장자 올리버 퀸이 아버지와의 선상 여행에서 난파 사고로 실종되고, 5년 후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 그린 애로우가 되어 스타일링 시티로 돌아온 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겉으로 보이는 모습은 철없는 백만장자이며 슈퍼히어로이긴 하지만 초능력이 없는 데다 자경단으로 활약하는 점까지 사실 배트맨과 비슷한 느낌이 많은 작품입니다. 



■ '애로우'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시리즈/해외드라마 > 미국 드라마



# 플래시


배우이름 : 그랜트 거스틴, 캔디스 패튼

극중명 : 베리 알렌, 아이리스 웨스트


앞서 소개한 <애로우>가 드라마판 DC 세계관의 기틀을 마련했다면, <플래시>는 해당 세계관에 정점을 찍은 작품입니다.


초능력을 사용하는 주인공의 특성상, DC 계열의 작품이지만 <애로우>와의 차별화 포인트로 작용했고, 자연스럽게 악당 역시 다양한 초능력을 가졌기에 액션 자체가 드라마 치고는 상당히 역동적입니다.



■ '플래시'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시리즈/해외드라마 > 미국 드라마



# 고담


배우 이름 : 벤자민 맥켄지, 데이비드 매주즈

극중명 : 제임스 고든, 브루스 웨인


이 작품은 브루스 웨인의 부모들이 살해당했던, 그리고 제임스 고든 경관이 형사였던 과거로 돌아가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앞서 말한 것처럼 [배트맨] 시리즈의 프리퀄 작품입니다.


고담 시의 가장 강력했던 권력자이자 배트맨 '브루스 웨인'의 아버지 토마스 웨인을 살해한 범인은 누구인지, 배트맨을 넘어 DC코믹스, 영화에서 맹활약했던 조커, 펭귄맨, 리들러, 포이즌 아이비 등 수많은 악당의 기원을 다룹니다.



■ '고담'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시리즈/해외드라마 > 미국 드라마



# 슈퍼걸


배우 이름 : 멜리사 베노이스트, 카일러 리

극중명 : 카라 조엘, 알렉스 덴버


슈퍼맨의 고향 클립톤 행성에서 지구를 향해 날아온 <슈퍼걸>은 정말 사랑스러운 모습이었습니다. 슈퍼맨과 마찬가지로 안경으로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잡지사 CEO 비서로 일하다가도 도시에 사건이 터지면 빛의 속도로 날아가 적들과 싸우는 모습은 충분히 인상적입니다.


10대 드라마에서 활약했던 주인공 '멜리사 베노이스트'가 우려와는 달리 귀여운 슈퍼걸 이미지를 창조하는데 성공했고 코믹스에서 등장했던 마샨, 라이브 와이어 등 매력적인 빌런들이 보는 맛을 더하니 주말에 꼭 달려볼 것을 추천합니다.



■ '슈퍼걸'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시리즈/해외드라마 > 미국 드라마



마블만큼이나 슈퍼맨, 배트맨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주말 B tv를 통해 DC 코믹스의 주인공들과 조우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