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 스토아, 대규모 고객 프로모션 이벤트 시작!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18. 1. 16. 18:40

본문

2018년 황금 개띠의 해, B쇼핑이 달라졌습니다. 인터넷 전자상거래를 의미하는 T 커머스 업체 B쇼핑은 채널명을 'SK stoa(스토아)'로 변경했습니다.


SK stoa는 '쇼핑에서 멈추지 않고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한다(Shopping to All)'라는 뜻을 담고 있는데요. 단순히 상품을 구성, 판매하는 기존 T 커머스에서 벗어나 고객의 트렌드에 걸맞는 정보 전달과 구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해나갈 예정입니다.



SK stoa는 새로운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대규모 프로모션도 마련했습니다.

1월 한 달 간 <새 출발 그랜드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첫 번째, 'SUPER PRICE' 특집으로, '평일 주중에 운영되며 SK stoa에서만 만날 수 있는 100개의 TV 특가 상품'을 편성할 예정입니다.


두 번째, 매주 토요일 운영되는 '슈퍼 세러데이(SUPER SATURDAY)' 이벤트입니다.

해당 기간에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기존 20% 적립금 혜택 이벤트에 10%를 더해서 총 30%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마지막 이벤트는 '브랜드 대전'으로 매주 일요일에 고객의 실생활에 꼭 필요한 디지털 생활가전제품을 편성할 예정입니다.


특히, SK 렌터카, SKT 휴대폰, SK 매직 정수기, 의류건조기 등 SK 관계사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입니다.



SK stoa는 B tv 21번, KT 올레 TV 30번, U+tv 28번, KT 스카이라이프 33번, CJ 헬로비전 3번, 티브로드 32번, 딜라이브 30번 등 총 13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고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을 설치하면 설치 적립금 3천 원, 앱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적립금 3천 원이 즉시 지급되고, 신규 회원의 경우 13% 할인이 적용되는 가입축하 쿠폰이 지급됩니다. 



2018년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선사하게 될 T 커머스 업체 'SK 스토아'의 출발이 시작되었습니다. 론칭 기념으로 마련한 대규모 고객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과 행운도 놓치지 마시고, B 쇼핑에서 새롭게 태어난 SK stoa에 더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