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2018년 인기 영화를 B tv에서 만나보세요

2018.02.23 15:00

지난 2017년 연말 극장가를 불태웠던 흥행작들이 2018년을 기점으로 B tv로 모여들기 시작했습니다. 국내 관객 수 1,400만 명을 돌파하며 역대 2위에 랭크 중인 영화 <신과 함께>를 비롯해 사회적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던 <1987>, <강철비>는 물론 할리우드에서 엄청난 흥행을 기록한 바 있는 <쥬만지:새로운 세계>, <위대한 쇼맨>까지 엄청난 흥행작들을 소개합니다.



# 신과 함께 :죄와 벌

이미지 출처 : 링크


인간이 사후 49일간 거쳐야 하는 7번의 재판. 새로운 삶을 얻기 위해 7개의 지옥의 재판을 거쳐야 하는 소방관 자홍, 그리고 그를 변호하는 저승사자 강림의 이야기 <신과 함께:죄와 벌>입니다.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성을 안고 있었던 데다 높은 완성도가 대한민국 역대 관객 수 2위까지 치고 올라갈 수 있는 원동력으로 작용했는데요. 2017년 연말 시작되어 불이 붙은 흥행성은 해를 넘겨서도 여전히 건재한 상황인데 상당히 빨리 IP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귀인이라고 불리는 소방관 김자홍은 과연 7개의 지옥을 무사히 넘어 다시 환생할 수 있을지 B tv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신과 함께:죄와 벌'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신작영화



# 1987

이미지 출처 : 링크


우리가 기억해야 할 역사인 6월 항쟁의 기폭제로 작용한 박종철 고문치사 사건을 모티브로 제작된 영화 <1987>. <택시기사>와 마찬가지로 역사적 사건을 배경으로 흡입력 있는 스토리를 선사합니다.


여기에 국내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김윤석, 하정우, 유해진, 박희순을 중심으로 여진구, 설경구, 강동원, 김의성, 문소리 등의 강렬한 특별출연은 작품에서 눈을 뗄 수 없는 관전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돌아보면 아픈 역사지만, 그렇기에 잊지 말아야 할 이야기를 담은 영화 <1987>입니다.



■ '1987'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신작영화



# 쥬만지:새로운 세계

이미지 출처 : 링크


단순한 보드게임이 아닌, 게임 플레이어가 직접 게임 안의 세계로 빨려 들어가 죽을 위기를 넘기고 골에 성공해야만 풀려난다는 어드벤처 느낌이 강한 원작과 달리 드웨인 존슨, 잭 블랙이 합류하며 액션과 코미디가 훨씬 부각된 느낌인데요.


미국 현지에서는 전문가, 관객평 모두 그리 좋지 않았지만 흥행에서만큼은 엄청난 화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만큼 킬링타임 무비로는 <신과 함께>, <1987> 이상이라 여겨지는데요. 드웨인 존슨의 합류로 과거 원작보다 훨씬 소란스럽고 화려해진 쥬만지의 새로운 세계를 B tv에서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 '쥬만지:새로운 세계'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신작영화



# 위대한 쇼맨

이미지 출처 : 링크


19세기를 배경으로 서커스의 창시자 피니어스 테일러 바넘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도 이번 2월부터 B tv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북미에서 흥행몰이에 성공했고, 특히 가족끼리 보기 좋은 영화란 평이 많은데요. 서커스의 창시자답게 볼거리가 다양하고, 시종일관 귀를 즐겁게 하는 OST도 좋지만 무엇보다 이 작품의 매력이라면 훌륭한 배우들의 조합을 들 수 있습니다.


고(故) 히스 레저의 부인에서 영화 <마를린 먼로와 함께한 일주일>을 통해 연기파 배우로 입지를 굳히고 있는 '미셸 윌리엄스', 하이 스쿨 뮤지컬 시리즈를 통해 이미 입증이 끝난 '잭 애프런'은 물론 울버린으로 알려지고 영화 <레미제라블>을 통해 강한 존재감을 내뿜었던 '휴 잭맨'이 뭉쳐 재미는 물론 감동까지 책임집니다.



■ '위대한 쇼맨'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신작영화



# 다운사이징

이미지 출처 : 링크


명실공히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중 한 명인 맷 데이먼이 코미디 작품으로 돌아왔습니다.

그것도 12.7cm라는 소인(小人)이 되어 말이죠. 자원 부족이 절정에 달한 근미래, 한 과학자로 인해 사람들을 작아질 수 있게 만드는 다운사이징 기술이 발명되며 사람들은 지금보다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해 몸집을 축소하며 벌어지는 해프닝을 다루고 있습니다.


맷 데이먼이나 크리스토퍼 왈츠의 연기는 당연히 평균 이상이지만 놀라운 건 극중 밀입국한 베트남인 녹 란 트란을 연기하는 '홍 차우'의 존재감입다. 실제 베트남계 이민 2세인 그녀는 일부러 억양을 과장하지 않기 위해 노력했다고 하는데요. 미래에 펼쳐지는 소인국 세계 속 소소한 재미, 그리고 예상치 못한 반전과 새로운 신인까지 의외로 볼거리가 많은 이 작품도 놓치면 후회할지 모릅니다.



■ '다운사이징'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신작영화



극장에서 상영한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IPTV에서 출시하고 있는 중인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최신 영화 모두 B tv에서 시청할 수 있으니 관심 가는 영화가 있다면 이번 주말에 꼭~ 다시 보기 하세요 :)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