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봄이니까 액션 말고 달달한 순정 애니메이션들을 B tv 에서 만나보세요!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8. 3. 9. 18:30

본문

아직 쌀쌀하지만 낮에는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따스한 봄 바람을 기다리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B tv로 힐링, 로맨스 장르의 애니메이션을 시청하며 따스한 봄기운을 먼저 느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3월의 라이온


줄거리ㅣ어릴 적 교통사고로 부모님을 잃고 고독하게 살아가던 천재 장기 기사 '키리미야 레이', 그의 앞에 나타난 세 자매가 어두웠던 그의 마음에 다시 한번 온기를 불어 넣기 시작합니다.

 

모든 불행은 주인공인 '키리야마 레이' 주변에서 일어났고 그는 늘 불행의 중심에 있었습니다.

 

혼자 도망치고 괴로워하며 모든 것을 끌어안은 채 쓸쓸히 살아가던 도중, 세 자매를 만나게 되고 그의 삶은 밝고 긍정적으로 변하게 됩니다. 자신과 비슷한 처지의 누군가를 돕기 위해 발 벗고 나서는 과정들은 눈물을 머금게 만드는데요

 

로맨스보단 힐링에 가까운 잔잔함, 그리고 그 안의 따뜻한 여운을 느낄 수 있는 애니메이션 입니다.

 


■ '3월의 라이온' B tv 메뉴 위치

 

애니메이션 > 가나다찾기 > 사




 


# WWW.WORKING!!


줄거리ㅣ패밀리 레스토랑 '와그나리아' 지점 점원들의 이야기

 

4컷 만화를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 WWW.WORKING!!은 아버지의 도산으로 용돈 벌이를 직접 하게 된 ‘히가사다 다이스케’가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아르바이트시작하고 그 안에서 벌어지는 쇼킹한 일상을 다룬 코미디 애니메이션입니다. 별난 가족들과 동료들로 인해 생기는 코미디 요소들이 상당히 재밌는 작품입니다.

 

백치미가 넘치는 여주인공과 유령을 보는 소녀, 카리스마 넘치는 싱글맘, 무슨 일만 벌어지면 돈다발을 내놓고 보는 대부업체 따님까지 주인공과 독특한 캐릭터들이 벌이는 와그나리아 이야기!

 

개그는 물론 연애 요소도 있어 다양한 재미를 줄 수는 작품입니다.

 

 

■ WWW.WORKING' B tv 메뉴 위치

 

애니메이션 > 애니프라임 월정액 > 애니프라임 > 장르별 > 순정/드라마



 


# 그 남자, 그 여자의 사정


줄거리ㅣ엄친아지만 치명적인 트라우마가 있는 소년과 우등생을 연기하는 소녀, 그 친구들이 벌이는 학창시절 이야기

 

완벽한 우등생이지만 어릴 적 트라우마를 극복해야하는 아리마 소이치로와 허영심을 버리고 진짜 자신을 찾아가는 미와자와 유키노의 조합은 90년대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순정만화계의 열풍을 몰고 왔습니다.

 

10대들의 심리를 디테일하게 그려낸 것은 물론,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얽히고 설키며 만들어내는 개그 포인트가 상당히 돋보이는 수작입니다.

 

특히 에반게리온 시리즈를 만든 안노 히데아키가 제작을 맡아 순정만화임에도 특이한 연출이 가득합니다.

 

학교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남주인공과 여주인공의 달달한 순정 로맨스, B tv에서 만나보세요!!

 

 

■ '그 남자 그 여자의 사정' B tv 메뉴 위치

 

애니메이션 > 가나다찾기 > 가~다

 


 


# 꿈빛 파티시엘


줄거리ㅣ요리 실력이라고는 전혀 없는 주인공 이치고, 하루하루가 실패의 연속이지만 할머니의 맛을 재현하기 위한 꿈을 실현해가는 이야기.

 

먹는 것만 좋아하던 주인공 이치고의 달콤한 성장기, 스위트 요정이 존재하는 판타지 요소가 있으며 귀여운 그림체와 보기에도 달달한 디저트, 밀고 당기는 여주인공 이치고와 카시노의 로맨스가 소소한 재미로 다가오는 작품입니다.

 

작품에서 펼쳐지는 수많은 디저트들은 실제 제과 레시피를 준수해 수많은 아이들을 디저트계로 빠트린 애니메이션입니다. 달콤한 디저트, 더 달콤한 이치고의 사랑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B tv를 통해 감상해보세요.

 

 

■ '꿈빛 파티시엘' B tv 메뉴 위치

 

애니메이션 > 가나다찾기 > 가~다

 

 

 


일본 애니메이션은 장르가 다양해서 찾을수록 명작들이 넘쳐납니다. 재미와 감동,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원하신다면 SK브로드밴드에서 소개한 4편의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을 시청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