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영상으로 쉽게 만나는 B tv x NUGU 2편 (제어하기, 콘텐츠 검색하기, 실시간 채널 보기)

Guide/이용 가이드

by SK브로드밴드 2018. 3. 13. 18:30

본문

 

말 한마디로 내가 보고 싶었던 영화, 어제 놓친 드라마를 검색할 수 있는 B tv x NUGU가 출시되었습니다.

 

말로 하는 검색, 듣기만 해도 설레지만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익숙지 않으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 SK브로드밴드 블로그에서 쉽고 편하게 콘텐츠와 실시간 채널을 시청하실 수 있도록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제 손으로 일일이 검색하는 방법은 그만! B tv x NUGU를 통해 모두 음성으로 컨트롤해보세요.

 

 "아리아, 영화 채널 찾아줘"

 

B tv x NUGU는 전원 ON-OFF는 기본, 채널 변경과 볼륨 조정도 얼마든지 음성으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채널 탐색, 일일이 돌려보기 귀찮으셨죠?

이제 B tv x NUGU로 영화/쇼핑/드라마/스포츠/예능/뉴스 등 장르별 원하는 조건의 채널을 맞춰 탐색해보세요.

원하는 장르를 말하고 화면 하단에 표시된 작품 중 "아리아 다음 페이지", "아리아 세 번째 틀어줘"처럼 명령어를 말하면 원하는 콘텐츠로 이동하고 선택까지 완료! 정말 간단하죠? 

 

 

 

내가 좋아하는 채널을 선호 채널에 등록하면 음성으로 선호 채널 검색이 가능하며 인기 채널 검색 시 화면 하단에 순위별로 순차적 나열됩니다.

 

"아리아, 슈퍼주니어 나온 아는 형님 찾아줘"

 

리모컨으로 일일이 영화나 배우 이름을 입력하여 찾는 방법이 너무 귀찮으셨다고요?

B tv x NUGU가 있다면 음성으로 'VOD 검색하기'도 간편합니다. 프로그램 이름을 정확히 몰라도 회차, 출연진의 이름, 특집명 등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아리아, 2000년대 일본 공포 영화 찾아줘"

 

더불어 복잡한 조건 검색 역시 B tv x NUGU라면 문제없습니다.

장르/화질/가격/최신인기/출연자/무드/키워드 등 최대 8개까지 조건 검색어를 동시 적용해 검색하며 인터넷 검색에서 가능했던 재정렬, 재검색 등 음성 명령으로 한 번에 찾을 만큼 B tv x NUGU는 똑똑합니다.

 

"아리아, 저 중에서 무료영화만 찾아줘"

 

"아리아, 최신순으로 보여줘"

 

조건 검색 후 더 자세하게 검색하고 싶다면 "이 중에서/저 중에서" 등 추가 조건을 덧붙여 재검색 할 수 있습니다.

 

 

 "아리아, KBS 작게 보여줘"

 

실시간으로 TV를 보다가 다른 채널에선 무슨 프로그램을 하는지 궁금할 때 많으셨죠?

이젠 돌려보지 말고 함께 보세요.

"작은 화면"이라는 음성명령을 통해 동시 시청을 할 수 있으며 흐름을 깨지 않고 다른 채널에서 방송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보고, 변경도 가능합니다.

 

 "아리아, 스포츠 멀티뷰 보여줘"

 

두 개로 부족하시다면 4개의 화면을 동시에 띄우는 멀티뷰 기능을 활용해 보세요. 원하는 장르의 프로그램을 한 화면에서 동시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제 B tv x NUGU로 콘텐츠 검색은 기본, 결과 내 재검색과 재정렬까지 모두 음성으로 컨트롤해보세요. B tv와 인공지능의 만남이 우리 고객님들에게 이전에는 경험해 볼 수 없었던 편리함을 안겨 드릴 겁니다.

 

다음 주에는 B tv x NUGU를 통해 뉴스와 날씨 정보를 알아보고 운세, 음악, 사전, 배달 주문까지 실생활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기능을 모아 소개해 드릴 테니 기대해 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