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영상으로 쉽게 만나는 B tv x NUGU 3편 (뉴스, 날씨, 운세, 음악, 사전, 배달주문)

Guide/이용 가이드

by SK브로드밴드 2018. 3. 20. 18:00

본문

 

2주에 걸쳐 "동영상으로 쉽게 만나는 B tv x NUGU" 가이드를 소개해드렸습니다. B tv x NUGU를 깨워 보셨나요?

 

B tv x NUGU는 업계 최초로 조건 검색어를 8개까지 복합해 콘텐츠 음성 검색할 수 있는 인공지능 IPTV 서비스입니다. 

 

연결과 실행, 콘텐츠 검색, 실시간 채널 보기에 이어 오늘은 뉴스, 날씨, 운세, 음악, 사전, 배달주문 등 B tv x NUGU를 활용한 다양한 편의 기능을 소개해드릴게요. 

 

"오늘의 뉴스 알려줘"

 

아침에 신문을 읽으며 하루를 시작하셨다면! 이제 B tv x NUGU와 그 시작을 함께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바쁜 아침, "오늘의 뉴스 알려줘."라고 한 번 말해보세요. 

1일 3회 업데이트 된 뉴스를 보고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NUGU 앱에서 지역을 설정해주면 실시간으로 날씨를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날씨 정보도 더 쉽고 빠르게 알아보세요.

 

 

실시간 날씨는 물론이고, 시간대별 예보, 기온, 봄에 신경 써야 할 미세먼지까지.

상세한 날씨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보고 있던 콘텐츠는 그대로 즐기면서 말이죠.

 

"아리아, 오늘의 운세"

 

NUGU 앱의 사용자 설정에서 오늘의 운세로 들어가 생년월일을 설정해볼까요?

설정 후, B tv x NUGU를 향해 "아리아, 오늘의 운세"라고 말하면 설정한 생년월일을 기반으로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아리아, 멜론 Top 100"

 

음악이 듣고 싶은 날, "아리아, 멜론 Top 100"라고 말해보세요. 

최신 인기 음악이 거실에 울려 퍼집니다.

멜론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1분 미리 듣기만 지원되므로 완곡 청취를 원하실 때는 멜론 이용권을 구매하고 로그인해보세요.

멜론 앱을 켜지 않고도 원하는 음악을 찾아서 바로 들을 수 있습니다.

 

 

가수와 노래 이름으로 검색은 기본, 원하는 분위기와 기분에 맞춰 음악 추천까지~

B tv x NUGU에 탑재 된 고품질의 아스텔앤컨(Astell&Kern) 스피커로 좋아하는 음악을 고음질로 감상하세요.

 

"아리아. 위키에서 인도의 수도 검색해줘"

 

TV를 보다가 궁금한 게 생기셨다고요?

손가락 하나 까딱할 필요 없습니다. 바로 B tv x NUGU에 물어보세요!

위키피디아 정보 검색 기능과 음성 검색 기능을 사용하면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아리아. 편의점이 영어로 뭐야?"

 

영어 단어가 궁금하다면? 한영사전 정보 검색 기능까지 갖춘 B tv x NUGU에게 물어보세요!

 

"아리아. 도미노피자에서 신메뉴 주문해줘"

 

아리아에게 배달을 부탁해보세요. B tv x NUGU는 배달 주문도 가능하답니다.

주문 전에 NUGU 앱에서 마이메뉴와 주소만 설정해두시면 평소 즐겨먹던 메뉴를 빠르고 편리하게 배달 받을 수 있습니다.

 

 

콘텐츠 검색뿐만 아니라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춘 B tv x NUGU! 

일상 속에서 습관처럼 사용하는 정보 검색, 음악 감상, 배달 주문까지~ 

이제 B tv x NUGU와 함께 모든 것을 편리하고 빠르게 생활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