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영상으로 쉽게 만나는 B tv x NUGU 5편 (아스텔앤컨 블루투스 스피커 연결하기, 사용하기)

Guide/이용 가이드

by SK브로드밴드 2018. 4. 3. 15:22

본문

 

SK브로드밴드가 선보인 B tv x NUGU! 말하는 대로 찾아주는 재미를 즐기고 계신가요? 업계 최초로 8개의 조건 검색어를 복합해 콘텐츠 음성검색이 가능한 스마트 인공지능(AI) 서비스 B tv x NUGU

 

 

 

지난주 예고 해드린 것처럼 이번에는 집에서도 극장, 공연장의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B tv x NUGU만의 "아스텔앤컨 블루투스 연결하기/사용하기" 편을 소개합니다.

 

 

 

 

 

'Astell&Kern(아스텔앤컨)'은 국내 최초의 무손실 음원 전문 브랜드로 MQS(마스터퀄리티음원)을 위한 튜닝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B tv x NUGU는 국내 최고의 사운드 전문가들이 만들어, 세계적으로 오디오 마니아들이 즐겨 듣는 고품질 아스텔앤컨 스피커를 내장해 고음과 저음이 완벽한 밸런스로 지금까지와 차원이 다른 하이엔드급 사운드를 지원합니다.

 

 

 

 

 

B tv x NUGU 하단에 위치한 블루투스 버튼을 사용해 다양한 기기와 연동해서 풍부한 사운드를 즐겨 보세요.

 

 

 

 

 

셋톱박스 하단의 블루투스 버튼을 눌러주면 전면에 파란색 LED가 회전하며 "블루투스 연결이 준비되었습니다."라는 음성메시지가 안내됩니다.

 

 

 

 

 

그럼 이제 스마트폰에서 연결할 디바이스 내 블루투스를 찾아주세요.

 

 

 

기기를 탐색해 AI7000_XXXX 리스트를 선택합니다.

 

 

 

 

 

셋톱박스에서 "블루투스가 연결되었습니다."라는 음성메시지가 흘러나오면 연결이 완료됩니다.

 

 

 

 

 

모바일앱에서 음악을 플레이하면 섬세하고 풍성한 사운드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B tv의 고화질, 아스텔앤컨 블루투스 연동으로 고음질까지 감상이 가능해진 B tv x NUGU! 여기에 음성검색까지 더해 지금까지 경험해볼 수 없었던 콘텐츠 감상의 최적화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인공지능과의 즐거운 만남, 더욱 편리해진 기능 모두 B tv x NUGU로 만나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