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주님 좋아하는 아이들 모두 모여라~” 역대 디즈니 공주님 시리즈!

Contents/B tv ZEM

by SK브로드밴드 2018. 5. 3. 18:34

본문


과거 백설공주가 소녀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다면 최근에는 어떨까요?

개봉한 지 5년째가 되어가고는 있지만 여전히 <겨울왕국>의 엘사가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사랑스러운 우리 집 공주님에게 꿈과 희망을 품어준 고마운 ‘디즈니 프린세스’의 대표 공주님들을 모셨습니다. 미모만큼이나 아름다운 인성까지 갖춘 공주님들이 모였으니 친구들(그리고 부모님까지) 모두 모여라!

 

# 백설공주


출연 작품: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에 출연했던 최초의 디즈니 프린세스 '백설공주'

나쁜 마녀인 새엄마의 음모에 빠져 난쟁이들과 함께 살아가는 그녀는 의외로 진정한 살림꾼?

공주였기에 집안일과는 거리가 멀 줄 알았지만 난쟁이들에게 밥도 해주고 빨래, 청소까지. 야무진 손끝에 놀라고 말았던 공주님입니다.

 

독사과를 먹고 깊은 잠에 빠지고 말았지만, 왕자님의 키스 덕분에 깨어나 왕비가 된 로맨틱한 공주님이기도 합니다~

 

■ '백설공주'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가족



# 에리얼


출연 작품: <인어공주>

디즈니 장편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역사를 이끌었던 <인어공주>의 주인공인 '에리얼'

인간이 아닌 인어라 헷갈리는 분들이 많은데 에리얼은 아틀란티카의 왕인 ‘트라이튼’의 막내딸, ‘공주’ 맞습니다.

 

다른 공주님들과는 달리 해저에 살고 있는 인어 종족이기 때문에 항상 육지 세계에 대한 동경을 품고 있던 중, 마녀 ‘우르술라’의 꾀임에 빠져 다리와 목소리를 교환하는 일생일대의 도박을 하게 되어 속은 듯했지만, 결말은 아시다시피 해피엔딩!

 

적지 않은 디즈니 프린세스 중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외모는 물론 10대와 비슷한 발랄한 성격이 공감을 많이 불러일으키는 모양이에요.


■ '인어공주'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가족


# 벨


출연 작품: <미녀와 야수>

엄밀히 따지면 공주는 아니지만 디즈니가 발표한 자사의 ‘미디어 프랜차이즈 디즈니 오리지널 프린세스’로 발표했습니다(사실 처음부터 타고난 사람만을 공주로 따지면 '신데렐라'도 공주가 아님).

 

어릴 때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아버지를 극진히 돌보는 효녀 기믹과 책벌레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학문에 대한 열정, 호기심이 남다른 캐릭터가 바로 <미녀와 야수>의 벨인데요.

 

최초의 평민 출신, 여기에 왕자를 구하는 엄청난 활약을 함으로써 소녀들은 물론, 엘사의 등장 전까지 디즈니 프린세스 역사에 혁신적인 센세이션을 일으킨 캐릭터입니다.


■ '미녀와 야수'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가족


# 라푼젤


출연 작품: <라푼젤>

자그마치 21m에 달하는 엄청난 길이의 금발머리 공주님, 라푼젤입니다. 이 길이가 일반 사람들의 머리 무게로 계산하면 약 14kg에 해당되기에 목 힘이 대단하다고 팬들이 예측하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 납치되어 탑에 갇혀 살았지만 천방지축, 밝은 성격은 물론, 디즈니 프린세스 최초로 초능력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기본적으로 머리카락을 이용한 치유, 탑에서 빠져나올 때 밧줄로 사용하거나 상대를 포박하는 등의 전투까지. 전투와 휴식 모두 가능한 대단한 공주님입니다.


■ '라푼젤'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가족


# 메리다     


출연 작품: <메리다와 마법의 숲>

동화 속 세상에서 중세 스코틀랜드로 넘어온 디즈니가 내세운 공주, 메리다.

 

인어공주처럼 절세미녀도 아니고 라푼젤처럼 초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궁술, 검술, 승마에 능하고, 동시에 규율과 전통에 얽매이는 것을 싫어하는 당찬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의도치 않게 엄마를 곰으로 만드는 불효를 저지르기도 하지만, 이를 바로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메리다의 모습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수동적인 공주님 스타일과는 정반대 선상에 위치해 다른 매력을 느끼게 만들었습니다.

 

■ '메리다와 마법의 숲'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가족


# 엘사


출연 작품: <겨울왕국>

디즈니 애니메이션 역사상 최고의 흥행 기록, 대한민국에서만 1,000만 관객을 넘어서며 대한민국 모든 아이들이 ‘렛잇고’를 열창하게 만들었던 <겨울왕국>의 ‘엘사님’이십니다.

 

바깥세상을 동경하는 것은 이전 공주들과 비슷하지만, 너무나도 강력한 자신의 능력 때문에 사랑하는 동생을 피해 숨고 웅크린 채 살아가는 안타까운 운명의 소유자이기도 했는데요.

 

모든 것을 얼려버리는 선천적 능력 때문에 마음까지 얼어 있을 것 같지만, 동생이나 백성 등 소중한 이들이 다칠까봐 13년간 자신을 격리했을 만큼 이타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는 매력, 정말 매력적인 공주님, 아니 이제는 여왕님입니다.

 

■ '겨울왕국'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가족


소녀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그리고 부모님들에겐 휴식과 평화(?)를 주는 고마운 존재!

사랑스러운 마음과 미모의 디즈니 프린세스들을 지금 바로 B tv에서 만나보세요 :)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했습니다. *

* 이 컨텐츠는 필진 '레드써니'님의 개인적인 관점에서 작성되었습니다. *

* SK브로드밴드의 입장과는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