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보도자료] B tv 인기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700여 편을 삼성전자 스마트 레이저빔에서 무료로 즐기세요!

2018.05.23 10:04

- SK브로드밴드 투자 제작 인기 애니메이션 <레이디버그 시즌 1>, <타오르지마 버스터> 등 총 17개 타이틀 
- 모든 구매 고객에게 광고 없이 무료로 제공. 언제 어디서든 대화면으로 감상 가능해

SK브로드밴드(사장 이형희, www.skbroadband.com)는 직접 투자 제작한 인기 애니메이션 콘텐츠 700여 편을 삼성전자 레이저 스마트빔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18일에 새롭게 출시된 스마트 빔 프로젝터 ‘삼성전자 스마트 레이저빔’에는 <레이디버그 시즌 1>을 비롯하여,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타오르지마 버스터>, <좀비덤>, <지파이터스>, <뚝딱맨>, <놀이터구조대 뽀잉>, <갤럭시키즈>, <꼬마농부라비> 등 총 17개의 인기 애니메이션 타이틀들이 탑재되어 있다. 

이 콘텐츠들은 모두 광고 없이 무료로 제공되며, 삼성전자 레이저 스마트빔을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대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 15년간 <뽀롱뽀롱 뽀로로 시리즈>, <로보카 폴리>, <레전드 히어로 삼국전>, <놀이터구조대 뽀잉> 등 국내 우수 작품을 초기 단계에서 발굴하여, 업계 최대 규모의 투자와 제작기간을 거쳐 양질의 키즈 콘텐츠로 확보해왔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삼성전자와의 제휴를 통해 국내 애니메이션 생태계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 국내 우수 키즈 콘텐츠를 알리는 공동 마케팅 활동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SK브로드밴드가 오랜 기간 동안 키즈 애니메이션에 투자해온 결실이 양질의 키즈 콘텐츠 확보로 이어지고 있다”라며 올해도 B tv 오리지널 신작인 <좀비덤 시즌 2>, <타오르지마 버스터 시즌2>, <슈퍼잭>, <스페이스벅>, <뽀잉 극장판>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제공하여 B tv 만의 키즈 콘텐츠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레이저빔에 제공되는 17개 타이틀을 포함하여, SK브로드밴드가 제작 투자한 모든 B tv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콘텐츠들은 B tv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