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애니는 애들만 보는 거라고? 무슨 소리? 일본 최신 인기 애니메이션 추천

2018.05.23 18:11

 

B tv에서 어떤 프로그램들을 가장 많이 시청하고 계시나요? 영화 혹은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일 수도 있겠죠?

 

오늘 SK브로드밴드 블로그에서는 영화나 드라마, 예능과는 조금 다르지만, 더 특별한 애니메이션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일본 애니메이션을 준비했는데요~

 

일본 만화잡지인 <소년점프>에서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작품은 물론, 게임 원작과 인기 스포츠를 모티브로 제작되어 일본 현지에서 큰 인기를 얻은 작품들을 선별해왔으니 취향에 따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일곱 개의 대죄(15세 이상 관람가)

 


<소년 점프>에 이어 일본 소년 주간지 중 두 번째로 높은 지분을 자랑하는 <주간 소년 매거진>에서 최고 인기작, 대표작으로 손꼽히는 <일곱 개의 대죄>입니다.

 

2015년에는 <원피스>를 기간 판매 부수로 이긴 적이 있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은 이 작품은 브리타니아의 전설적인 기사단 ‘일곱 개의 대죄’가 성기사들에 의해 해산되고 10년 뒤, 반란으로 인해 왕국에서 도망친 엘리자베스 공주와 일곱 개의 대죄 단장 멜리오다스가 만나며 벌어지는 판타지 배틀물입니다.

 

우리에게도 익숙한 아서왕 전설을 기반으로 삼고 있고, 능력자 배틀 요소가 섞여있어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원피스>, <나루토>처럼 화끈한 액션과 뜨거운 감동을 주는 소년 만화에 열광하신다면 이 작품 자신 있게 추천합니다.

 

■ <일곱 개의 대죄> B tv 메뉴 위치

애니메이션 > SF/판타지

 

# 페르소나 5 the Animation (15세 이상 관람가)

 


2016년 소니 플레이스테이션으로 발매되어 시리즈 최대 판매량을 기록, 평론가들의 호평이 쏟아졌던 <페르소나> 최신작을 애니메이션으로 옮긴 <페르소나 5 the Animation>입니다.

 

도쿄로 전학 온 주인공 ‘아마미야 렌’이 사립고등학교에 입학하게 되고, 어느 날 우연히 '이세계 내비’라는 앱을 손에 넣어 조커라는 가명을 사용하는 괴도가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동료들과 함께 부패한 어른들에게서 부패한 마음을 훔치며 세상의 평화와 자유를 개혁해 간다는 게임 스토리를 애니메이션에 녹였다고 하는데요.

 

게임에서도 화려한 영상, 그리고 흥겨운 사운드까지 정말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돋보였던 작품입니다. 원작 게임의 팬이라면 애니메이션도 B tv를 통해 감상해보세요.

 

■ <페르소나5 the Animation> B tv 메뉴 위치

애니메이션 > SF/판타지

 


# 유리 온 아이스(15세 이상 관람가)


한국은 ‘피겨퀸 김연아’를 통해 최근에서야 피겨가 인기를 얻었지만 일본에서는 오래 전부터 피겨 스케이팅의 인기가 상상을 초월할 정도였습니다. 그 결과가 [유리 온 아이스]라는 피겨 소재 애니메이션으로 드러나게 됐습니다.

 

벼랑 끝에서 은퇴를 생각하고 있는 ‘가츠키 유리’가 세계 선수권 5연패 챔피언 ‘빅토르 니키포르프’에 도전해 은반 위에서 또 한 번 꿈에 도전을 시작한다는 스토리입니다.

 

대부분의 인기 애니메이션과 다르게 따로 원작이 있는 작품이 아니었기에 제작 초기 큰 반향을 일으키긴 힘들지 않을까 싶었는데요. 뚜껑을 열어보니 이게 웬걸? 2016년 방영된 전체 애니메이션 중 BD / DVD 2위를 기록하는 대히트, 여기에 일본만이 아니라 해외에서의 인기까지 상상 초월이었던 작품입니다.

 

은반 위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연기, 그리고 음악들로 인해 마음을 빼앗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 <유리 온 아이스> B tv 메뉴 위치

애니메이션 > 모험/액션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15세 이상 관람가)

 

현재 소년 점프에서 ‘넘사벽’ <원피스>와 <하이큐>와 함께 3강을 이루고 있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입니다.

 

'개성'이라고 일컫는 초능력이 난무하는 근미래, 하루가 멀다 하고 도시를 침략하는 빌런들을 막기 위해 히어로라는 직업이 인기를 끌기 시작합니다.

 

최고의 히어로 ‘올마이트’를 동경하는 주인공 ‘미도리야 이즈쿠’는 무개성으로 태어나 노력해왔지만 재능의 차이에 좌절하려던 찰나, 올마이트와 운명적인 만남을 통해 자신이 오랜 시절 꿈꾸던 히어로가 되기 위한 첫걸음을 내딛게 되며 이후 친구들과 함께 성장하며 빌런들에 맞선다는 내용인데요.

 

언제나 수준 높은 애니메이션을 탄생시킨 바 있는 본즈가 제작을 맡아 소년만화 특유의 파이팅은 물론, 2기는 화끈한 액션신이 그대로 녹아 들어 좋은 평가를 받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입니다. 의기소침했던 주인공이 점차 자신은 물론 동료들을 지키기 위해 성장해 가는 모습은 가슴을 뜨겁게 만들기 충분하니, 소년만화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들어오세요!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B tv 메뉴 위치

애니메이션 > SF/판타지

 

애니메이션이라면 아이들을 위한 키즈 콘텐츠라고만 생각하셨다고요? 디즈니 속 동화만 떠올리셨던 분들! B tv를 통해 일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청소년과 성인들도 좋아하는 최신 애니메이션을 만나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했습니다. *

 

* 이 컨텐츠는 필진 '아톰비트'님의 개인적인 관점에서 작성되었습니다.*

 

* SK브로드밴드의 입장과는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