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보도자료] SK브로드밴드, 스마트폰 기반 기업용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욜로톡’ 출시

2018.05.24 09:41

- 사무실 전화번호 그대로 외부에서 스마트폰으로 서비스 이용 가능 
- 기업용 전화 부가서비스로 스마트폰 등 최대 5대 기기에서 동시에 이용 
- 올해 말까지 월 이용료 50% 할인 혜택 제공



SK브로드밴드(사장 : 이형희, www.skbroadband.com)는 유선 전화번호 기반의 클라우드형 기업용 통합 커뮤니케이션(UC, Unified Communication) 부가서비스 ‘욜로톡’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욜로톡’은 SK브로드밴드의 고품질 유선전화 기술을 자체 개발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에 반영해, 그동안 사무실 내 유선전화를 통해서만 이용이 가능했던 당겨 받기, 호전달 등 유용한 부가서비스를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를 통해서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구성원 간 내선통화, 문자메시지, 조직도, 공지사항 등과 같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빠르고 편리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업무 효율성을 높여준다. 올해 4분기에는 채팅, 게시판과 같이 더욱 확장된 커뮤니케이션 기능도 추가할 예정이다. 

‘욜로톡’은 구성원의 스마트폰에 애플리케이션(앱)만 설치하면 바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앱을 통해 사무실 번호로 걸려온 전화를 받거나 발신이 가능하고 실시간 자료 공유 및 회의 등을 진행할 수 있어 장소와 시간의 제약 없이 업무 수행이 가능한 모바일 오피스 환경을 제공한다. 

최근 기업들 사이에 늘어나고 있는 자율 좌석제나 탄력/원격 근무제 등의 도입을 고려 중인 회사라면 ‘욜로톡’을 통해 업무용 통신 설비 구축에 대한 고민을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기존에 기업용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가입자가 자체 교환기, 서버, 모바일 인터넷전화 컨트롤러, 솔루션 등을 별도로 구축하고 유지 보수까지 직접 해야 하는 부담이 있었으나, ‘욜로톡’은 SK브로드밴드가 클라우드 서버를 기반으로 직접 서비스 제공 및 관리를 모두 담당하므로 별도의 투자비나 유지 보수 비용이 들지 않는다. 

‘욜로톡’을 이용하면 업무용 통신비도 절감할 수 있다. 사무실 외부에서 사용 시 이동전화 보다 저렴한 유선전화 요금으로 발신이 가능하고, 사무실로 걸려온 전화도 스마트폰으로 바로 받을 수 있으며 추가 통화료가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채팅이나 게시판을 통해 구성원 간 업무 지시와 처리가 가능하고, 공지도 실시간으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욜로톡’은 기업용 전화의 부가서비스로 번호당 월 3,300원(3년 약정, 부가세 포함)에 이용할 수 있으며, 올해 말까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욜로톡에 대한 가입 및 서비스 문의는 SK브로드밴드 기업 전용 고객센터(1600-0108)를 통해 가능하다. 

이방열 SK브로드밴드 기업사업부문장은 "‘욜로톡’은 업무용 전화 이용에 특화된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로서 중소기업과 SOHO에서도 합리적인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도록 준비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욜로톡’에 대한 지속적인 특화 기능 개발 및 플랫폼 확대를 통해 경쟁력 있는 기업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