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말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세상과의 만남, B tv x NUGU 이용하기 5편(운세, 음악서비스)

Guide/이용 가이드

by SK브로드밴드 2018. 5. 29. 18:38

본문

 

SK브로드밴드가 고객님들께 선사하는 ‘말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세상’, B tv x NUGU!

 

 

 

4편에서 소개해드린 B tv x NUGU '시간 설정 및 날짜 검색', '한영사전 및 위키피디아 검색' 기능을 사용해보셨나요? 정말 편리하죠?

 

 

 

5편에서는 지난 번에 예고해드렸던 것처럼 운세 검색 기능과 음악 서비스 기능을 소개해드릴게요.

 

 

 

#운세 검색 기능

 

오늘은 어떤 일들이 나를 기다릴까? 내게 벌어질 좋은 일과 나쁜 일이 궁금하시다면 B tv x NUGU에게 오늘의 운세를 물어보세요. 태어난 년도와 별자리, 띠, 오늘과 내일, 내 생일지정까지 다 가능해요.

 

 

 

“1990년생 11월 22일생 운세 알려줘”라고 하시면 해당 일자가 생일인 사람의 운세를 알 수 있답니다.

 

 

 

또는 “말 띠 운세 알려줘”“90년생 운세 알려줘” 등으로 하나의 조건만 지정해 운세를 알아보실 수도 있고 NUGU 모바일 앱에 생년월일을 미리 등록하시면 “오늘의 운세 알려줘”, “내일의 운세 알려줘” 등으로 간단하게 나의 날짜 별 운세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 음악 서비스 기능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해주는 음악도 B tv x NUGU를 통해 편리하게 즐기실 수 있어요. 만약 우울할 때 즐거운 음악을 듣고 싶으시다면 “신나는 음악 들려줘”라고 말씀해보세요. 신나는 음악들이 재생된답니다.

 

 

 

노래를 지정해서 들을 수도 있고, “최신 팝송 셔플해서 틀어줘” 와 같은 명령어를 통해 원하는 장르의 노래들을 무작위로 감상할 수도 있답니다. 혹은 “90년대 음악 틀어줘”처럼 원하는 시대의 음악을 들을 수도 있답니다.

 

“최근에 들었던 음악 들려줘”“10분 후에 음악 꺼줘” 등 재생곡 기억이나 자동종료 기능도 지원되고, “다음 곡 들려줘” 같은 간단한 명령도 말로 편하게 할 수 있답니다.

 

 

 

참고로, 음악 서비스는 멜론을 통해 제공되기 때문에 NUGU 모바일 앱에서 멜론 로그인을 하셔야 모든 서비스를 제약 없이 사용하실 수 있어요!

 

 

 

B tv x NUGU 이용하기 5편에서는 운세 검색, 음악 서비스 기능을 살펴보았는데요.

 

 

 

말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세상과의 만남, SK브로드밴드와 B tv x NUGU가 계속 응원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