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옥수수(oksusu), 코오롱 코리아 오픈 시그니처홀 독점 생중계 현장스케치! 4D 리플레이까지!





6월 21일, 코오롱 한국오픈 골프선수권대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코오롱 한국오픈 골프선수권대회는 올해로 61회차, 60년이 넘는 최고의 전통과 권위를 지닌 한국골프대회인데요.



전통과 권위를 갖춘 대회답게 상금도 국내 최대규모로 총상금이 10억원이 넘는 대형대회이기도 합니다. 최고의 기량을 지닌 선수들의 경기를 보러 현장까지 찾아오는 분들은 물론, TV 생중계로 대회를 챙겨 보시는 분들도 많죠.



6월 24일까지 펼쳐지는 코오롱 한국오픈 골프선수권대회, 최고의 기량을 보기 위해서는 최고의 화질과 각도를 제공하는 화면이 중요하겠죠? 이번 코오롱 한국오픈은 현장과 같은 화질과 각도를 생중계로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바로 옥수수(oksusu)에서 시그니처홀을 독점 생중계로 진행하는 덕분인데요. 골프 좀 보셨다 하는 분들께 시그니처홀이라는 말은 익숙하실 겁니다. 해당 골프장을 대표하는 홀로 대회가 얼리는 우정 컨트리클럽은 13번 홀이 시그니처홀이죠.



생중계의 경우 해설자는 정말 중요합니다. 옥수수 독점 생중계는 장재식 프로와 김미영 아나운서가 해설과 진행을 맡아 깊이 있고 재미있는 해설을 들려드린다고 합니다. 옥수수 채팅창을 통해 해설자와 직접 소통도 가능하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코오롱 한국오픈의 시그니처홀이자 우정 컨트리클럽의 13번 홀인 ‘아일랜드홀’은 많은 골퍼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는 멋진 홀입니다. 직접 가시면 좋겠지만, 직접 시그니처홀을 가신 것처럼 생생한 옥수수 생중계를 라이브로 시청하시면 더 좋겠죠? 


코오롱 한국오픈 생중계를 시청하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oksusu앱에 접속하신 뒤, 메인 Live에서 바로 시청하실 수 있어요.





최고의 기술과 화질을 자랑하는 생중계, 그 이상의 최신 촬영기술이 적용된 61회 코오롱 한국오픈이라는 사실도 알고 계신가요? 이번 61회 코오롱 한국오픈은 4D 촬영을 한 덕분에 4D 리플레이 시청이 가능하답니다.


 

8번홀, 11번홀에 40대씩의 카메라를 설치해 출전선수의 샷 장면을 여러 각도로 촬영하기 때문에, 입체적이고 역동적인 모습이 생생하게 담기는 것은 당연하겠죠? 리플레이 서비스에서 4D 리플레이를 통해 선수의 스윙, 임팩트를 실제로 보는 것보다 더 다양한 각도로 확인하실 수가 있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네요.


■ oksusu 4D 리플레이 시청 경로


메뉴 > 스포츠 > 골프 > 한국오픈 > 대회 4D


oksusu와 함께 시그니처홀 생중계도 보시고, 4D 리플레이로 생중계보다 더 생생한 대회 현장을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대회 시청과 관련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열리고 있어요!

B tv는 다큐/라이프 장르 내 홈/메뉴 배너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대회 기간 동안 시청 고객 중 매일 1천명을 선정해 TV포인트 5천원을 증정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옥수수는 ‘JTBC Golf’와 ‘시그니처 홀 생중계 채널’에서 생중계 시청 이벤트를 진행하고. 

생중계 시청 시 채팅창에 ‘#옥수수 골프 최고’라는 태그를 달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대회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옥수수 캐릭터 골프우산과 골프공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니 생중계 본방 사수!!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