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B tv,<뽀로로TV APP>, <핑크퐁 튜브> 서비스 론칭 통해 키즈 콘텐츠 경쟁력 지속 강화

2018.06.28 16:05

- 양방향 서비스가 가능한 영유아 생활습관 교정놀이 포함한 뽀로로 TV APP 최초 출시

- 68개 타이틀, 1,300 여편의 최신 핑크퐁 콘텐츠를 제공하는 핑크퐁 튜브 론칭

- 뽀로로 TV APP 가입 고객 대상 한달 무료 이용 및 핑크퐁 콘텐츠 시청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실시



SK브로드밴드(사장 이형희, www.skbroadband.com)는 키즈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신규 서비스, <뽀로로TV APP(어플리케이션)><핑크퐁 튜브>B tv를 통해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리모컨을 활용하여 양방향서비스가 가능한 영유아 생활 습관 교정 놀이와 1,000여 편의 뽀로로 및 타요 콘텐츠 VoD가 포함된 <뽀로로TV APP>28일 최초 출시한다. 


아이들은 뽀로로와 타요의 본편시리즈 함께 동요, 동화, 영어 등 최신 번외 편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리모컨을 이용하여, 일어나기, 세수하기 밥 먹기 등 필수 생활습관을 게임을 통해 익힐 수 있다. 아이가 게임을 하듯이 리모컨을 동작하면, 거기에 맞춰 TV 화면에 뽀로로가 양치하기, 세수하기 등의 행동이 반영되어 자연스럽게 생활습관을 익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오는 29일에 출시되는 <핑크퐁튜브>는 핑크퐁 최신작 보기, 놀이동요, 율동동요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핑크퐁 토이쇼, 핑크퐁 퍼펫쇼 등을 포함한 총 68개의 타이틀, 1,300여 편의 VOD콘텐츠를 제공한다. 추가로 매주 금요일마다 신규 핑크퐁 에피소드 8~10여 편을 지속 편성할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는 신규키즈서비스 출시를 기념하여, 628()부터 727()까지 뽀로로 TV APP(5,900/부가세 별도)을 가입한 고객대상 한 달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629()부터 712()까지 2주간 핑크퐁튜브 메뉴에서 콘텐츠를 시청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올해 상반기 키즈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신규서비스 론칭을 통해 B tv 키즈 경쟁력을 강화해왔다며 하반기에는 AR, AI 등 신기술을 접목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해 B tv 키즈콘텐츠 시청경험을 다양화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B tv에서 제공하는 키즈 월정액 상품인 슈퍼키즈클럽(12,000/부가세 별도)에 가입하면, 키즈장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뽀로로 튜브, 캐리 튜브, 핑크퐁 튜브에 다양한 VoD 콘텐츠와 매주 업데이트되는 신규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