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뽀로로 파크에서 B tv 키즈 <살아있는 동화>를 만나보세요


그동안 책 한 권을 다 읽기 어려웠던 우리 아이 때문에 걱정이었다면?

이제는 SK브로드밴드의 ‘살아있는 동화’로 집중력부터 공감 능력, 창의력까지 쑥쑥 키워보세요!


바로 어제, SK브로드밴드가 2018년 하반기 모든 엄빠들의 고민이었던 우리 아이 책 읽히기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는 가장 완벽한 솔루션을 발표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B tv 키즈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인데요.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란, 실감 나게 읽어주는 TV 동화를 넘어 다양한 프로그램에 따라 아이가 직접 동화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고 작가가 되어 목소리와 그림을 더하여 아이들이 자신만의 TV 동화를 만들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북서비스랍니다. 


이 특별한 북서비스의 상용은 8월 16일부터이지만 현재 뽀로로 파크 잠실점, 일산점, 홍천 오션월드점에서는 발 빠른 엄빠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8월 1일부터 31일까지 8월 한 달간 ‘살아있는 동화’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Zone을 설치해두었답니다. 


그래서 지난 주말, 블로그지기도 이 소식을 접하고 뽀로로 파크 잠실점을 방문했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아이도 엄빠도 함께 신나는 ‘살아있는 동화’의 현장 속으로 떠나보실까요~?


#B tv 키즈 '살아있는 동화' 역할놀이

가장 먼저 만나볼 Zone은 ‘역할놀이’입니다. 우리 아이는 동화를 좋아하지만 자신이 주인공이 되는 것을 더 좋아한다는 사실, 혹시 알고 계셨나요? 가장 먼저 만나볼 Zone은 ‘역할놀이’입니다. 우리 아이는 동화를 좋아하지만 자신이 주인공이 되는 것을 더 좋아한다는 사실, 혹시 알고 계셨나요? 


그래서 ‘살아있는 동화’에서는 아이의 얼굴을 스마트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찍어 TV로 보내면 아이가 동화 속 주인공이 될 수 있게 만들어주는데요. 바로 이렇게 우리 아이의 예쁜 모습을 찰칵 찍으면 화면 속에 우리아이가 멋진 선장으로 변신! 

와아, 동화 속 주인공이 되는 게 이렇게 쉬웠던가요~? 게다가 우리 아이 모습으로 동화가 만들어지니 괜히 원작보다 더 재미있는 것은 덤이라면 덤!


이뿐 아니라, 동화 속 이야기에 따라 20여가지 표정을 표현할 수도 있어 동화에 대한 몰입감은 물론 공감능력 또한 향상시킬 수 있게 된다고 하는데요. 이제는 장난감 놀이보다 더욱 신나고 재미있는 ‘살아있는 동화’로 재미와 교육을 동시에 잡을 수 있을 것 같네요.


#B tv 키즈 '살아있는 동화' 그리기

즐거운 역할놀이를 마치고서 두 번째로 만나볼 곳은 ‘그리기’ Zone입니다. 동화책을 읽고 나면 아이는 자신이 느낀 감정을 그림으로 표현하고 싶어 하는데요. 

‘살아있는 동화’에서는 이런 아이들의 마음에 화답하기 위하여 스마트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아이가 그림을 그리면 그 그림이 TV 동화 속에서 생생하게 살아 움직일 수 있도록 구현했습니다. 

덕분에 우리 아이의 그림 실력은 물론 창의력과 미적 감각이 자연스럽게 성장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렇게 알록달록 예쁜 색을 아이가 원하는 대로, 마음껏 색칠한 뒤 TV 속으로 전송을 하면~


먹음직스러운 수박이 화면에 뙇! 우리 아이의 행복지수도 덩달아 뙇! 

실제로 그리기 체험을 하던 귀여운 꼬마 친구도 TV 동화가 끝날 때까지 화면에서 시선을 떼지 못했는데요. 엄마도 그런 아이가 대견한지 한참을 미소 띤 얼굴로 체험을 진행했더랬습니다.


#B tv 키즈 '살아있는 동화' 말하기

이제 마지막으로 만나볼 곳은 ‘말하기’ Zone입니다. 이곳에서는 동화 속 주요 문장을 휴대폰에 대고 아이가 따라 말하면 아이의 목소리가 녹음되어 동화 속 대사로 표현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처럼 휴대폰 화면에 적힌 대사를 아이가 따라 읽으면 동화 속 주인공의 목소리가 바로 우리 아이의 목소리로 완벽하게 바뀌어 TV 동화가 진행된답니다.


또 ‘말하기’ Zone에서는 동화 속 대사를 따라 할 수 있는 것에 그치지 않고 동화 속에 나만의 이야기를 담을 수도 있어 우리 아이들의 표현 능력과 언어적 감각을 쑥쑥 키울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 정도면 그동안 말하기를 어려워했던 아이라도 금세 말하기 능력이 늘 것만 같네요!


여기까지 만나본 B tv 키즈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 다들 어떠셨나요? 블로그지기가 방문했던 뽀로로 파크에서 ‘살아있는 동화’를 즐긴 친구들은 너도나도 부모님께 또 해보자며 졸라대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었는데요. 

주변이 다소 시끄러웠음에도 불구하고 체험하는 아이의 모습은 사뭇 엄격, 근엄, 진지한 모습을 보여주어 동화에 흠뻑 빠져있는 것을 쉬이 알 수 있었습니다. 


이뿐 아니라, 뽀로로 파크에서는 ‘살아있는 동화’의 3가지 프로그램을 이수하면 스템프를 찍어주고 이 스템프를 모두 모으면 쿨러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아이를 키우는 엄빠라면 여름철 쿨러백은 필수 아닌 의무인 것, 다들 알고 있으실 텐데요. 

근처에 살고 계신 고객분들이 계신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우리 아이와 행복한 시간도 보내고 쿨러백도 득템하시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살아있는 동화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 소개 보러가기


홈페이지에서 살아있는 동화 출시기념 가입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그냥 보는 TV가 아닌 아이가 스스로 할 수 있는 TV를 이번기회에 만나보세요^^

출시 기념 가입 이벤트 바로가기


항상 고객의 편에서, 고객의 마음으로 생각하는 SK브로드밴드가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서비스와 정보로 더 자주 고객님들을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응원 함께 부탁드리겠습니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