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SK브로드밴드, B tv 홈화면 개편 및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 개시

2018.08.16 11:00

 - 16일부터 셋톱박스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진행 예정

 - B tv 신규 홈화면 오픈 기념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 실시

 - 이달 말까지 뽀로로파크, 오션월드 등에서 ‘살아있는 동화’ 체험존 운영


SK브로드밴드(사장 : 이형희, www.skbroadband.com)16일부터 B tv 홈화면 개편과 동시에 살아있는 동화서비스를 본격 시작하고, 경품 증정 및 고객 체험존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SK브로드밴드는 이달 22일까지 모든 B tv 고객을 대상으로 신규 홈화면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B tv 시청 시 화면 속 배너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신규 홈화면의 4가지 기능 쉽다!(사용자 맞춤화면) 풍성하다!(풍성한 영화정보) 생생하다!(살아있는 동화) 편리하다!(시니어 전용 메뉴) 중 가장 기대되는 한 가지를 고르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이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5명에게 새로워진 B tv를 완벽히 즐길 수 있도록 LG 시그니처 TV(1), 뱅앤올룹슨 스피커(2), 한샘 리클라이너 소파(2),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00)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SK브로드밴드는 이달 말까지 뽀로로파크 잠실 롯데월드점과 일산 킨텍스점, 홍천 대명 오션월드에서 학부모와 아이들이 직접 살아있는 동화를 이용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살아있는 동화체험존은 TV 서비스와 동일하게 역할놀이(공감능력), 그리기(창의력/미적감각), 말하기(언어력) 3가지 카테고리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체험 고객을 대상으로 쿨러백 등 경품도 증정한다.

아이들이 자신만의 특별한 동화를 직접 만들 수 있는 살아있는 동화3~7세 대상 아이의 얼굴, 목소리, 그림을 담아 나만의 TV 동화책을 만드는 북 서비스로 아이들이 자신의 얼굴을 스마트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찍어 TV로 보내면 동화 속 이야기의 흐름에 따라 얼굴 표정이 변하는 역할놀이자신이 그린 그림을 TV 화면 속 동화에 구현하는 그리기동화 속 주요 문장을 아이의 목소리로 표현할 수 있는 말하기등 아이가 주인공이 되어 TV 동화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데이터 기반으로 새롭게 개편된 고객맞춤형 B tv 홈화면은 고객의 가입, 이용 행태를 반영해 시청이력을 데이터로 분석함으로써 메뉴와 이벤트, 추천 콘텐츠 등 IPTV 최초로 집집마다 취향에 맞춰 각기 다른 홈화면을 제공한다.

살아있는 동화를 포함한 B tv의 새로운 홈화면 적용은 16일부터 셋톱박스별로 순차적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윤석암 SK브로드밴드 미디어부문장은 콘텐츠 추천 기능을 강화해 집집마다 다른 홈화면을 제공하는 취향저격 B tv를 통해 TV를 즐기는 기쁨이 더욱 커질 것이라며 무더운 여름 살아있는 동화를 비롯해 풍성한 영화정보와 시니어 전용 메뉴 등 다양한 고객맞춤형 서비스로 온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