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더위를 물리칠 여름표 블록버스터 안방극장 상륙!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인랑> <데드풀2>

2018.08.22 19:54

역대급 아니 세기급(?)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이번 여름! 미처 대비하지 못했던 더위를 피해 많은 분들께서 극장으로 피서를 가셨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인지 올해 여름 극장가는 천만 영화가 두 편이나 나오는 등 전례 없는 흥행 기록을 써 내려 가고 있었습니다. 

아직도 덥지만 그래도 폭염 때보다는 한풀 꺾인 더위. 이제는 집안에서 우리를 시원하게 해줬던 영화를 더 편하게, 다시 한번 만나면 어떨까요? 

여름 블록버스터 들의 안방극장 상륙, SK브로드밴드 블로그에서 자세히 살펴봅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지난 4월 25일 개봉해 여름 극장가의 시작을 알렸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최신영화 VOD목록에 드디어 떴습니다. 개봉 첫날부터 흥행 신기록을 세우는 기염은 물론이거니와 국내에서 1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믿고 보는 마블의 위력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주었는데요. 

마블 역사상 최고의 악당 ‘타노스’가 인피니티 스톤을 가지고자 지구에 침략하고 이를 막기 위한 어벤져스의 대격돌을 그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보고도 믿기지 않는 화려한 액션과 다음 작품을 더욱 기대하는 복선들은 내년 개봉 예정인 <어벤져스 4>을 더욱 기대하게 만듭니다.


특히 개봉 당시 많은 논란을 자아냈던 닉 퓨리 부분의 자막들도 VOD 편에서는 대부분 수정되어 돌아와 어떻게 보면 진정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완전판을 만날 수 있게 되었는데요. 가족 관객들을 위한 더빙판도 있어 더욱 즐거운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이번 주말, 안방극장에서 만나보세요!


■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액션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슈퍼히어로가 쓸고 지나간 극장가에는 공룡이 돌아와 자리를 메꿉니다. <쥬라기 공원>의 최신작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6월 6일 전 세계 최초로 개봉되어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특히 개봉 첫날에만 120만 관객을 동원해 <신과 함께-인과 연> 개봉 전 역대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신기록을 세우며 얼마나 우리가 공룡[?]을 기대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6월 개봉을 마치고 VOD로도 돌아온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1편에서 보여줬던 서스펜스와 스릴이 강화되어 마치 공포영화를 보는 듯한 긴장감으로 납량특집 영화로도 강추 또 강추인데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해 줄 스릴 만점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으로 가슴 시원한 피서를 즐겨보시는 건 어떠세요?

■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가나다 찾기 > 자


#인랑

<인랑>은 앞에 소개한 작품들에 비해 극장에서의 반응이 많이 갈라졌습니다. 기대와 달리 아쉽다는 분들도 꽤 있었거든요. 하지만 장르 마스터 김지운 감독의 야심작이자 강동원 X 한효주 X 정우성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는 기대 포인트는 정말 놓치기 힘든 부분인데요. 


통일 반대 시위가 계속되는 불안한 미래 서울을 배경으로 반정부 무장테러단체 ‘섹트’를 진압하기 위해 설립된 경찰조직 ‘특기대’에서 벌어지는 음모와 액션을 그린 작품, <인랑>. 한국영화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화려한 총기 액션과 미래 서울에 대한 우울하고도 아름다운 영상이 일품이었습니다. 특히 강동원 배우가 직접 입는 프로텍터 기어는 원작의 장면을 그대로 표현했을 정도로 묵직한 액션과 한 방을 보여줬는데요. 

호불호가 꽤 많은 영화지만 비주얼만큼은 올여름 영화 중 단연 최고인 <인랑>을 통해 한국형 SF의 새로운 면을 만나보세요!


■ 인랑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한국영화 > 액션


#데드풀2

<어벤져스>와 함께 올여름 극장가로 발길을 붙들어 매었던 슈퍼히어로 <데드풀2>. <데드풀>의 매력은 뭐니 뭐니 해도 화수분 같은 드립입니다. 매분 매초 덕업일치 하고 있는 주인공 라이언 레이놀즈의 코미디가 끊이지 않기 때문에 연신 배꼽을 부여잡고 있어야 하는데요. 


그렇기에 더위에 침체되었던 기분을 전환하기에 더욱 좋은 영화 <데드풀2>. 게다가 2편에서는 ‘엑스포스’를 결성하고 올여름 여러 작품에서 열일하는 조쉬 브롤린의 ‘케이블’까지 합류해 액션 씬은 더욱 화려해졌는데요. 

여름의 마지막, <데드풀2>와 함께 신나는 드립 여행을 떠나보세요. 


■ 데드풀2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가나다 찾기 > 다


여기까지 여름 극장가를 책임졌던 블록버스터 들의 안방극장 귀환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혹시나 극장에서 놓쳤던 분이라면 여름이 지나기 전 추천작들과 함께 늦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보셨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