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독서의 계절, 가을이 오기 전 받아야 하는 필수 ‘독서 어플’>

9월과 함께 본격적으로 시작될 가을. 

특히 가을은 사계절 중에서도 독서하기 가장 좋은 계절로 손꼽히는데요. 

아무래도 머리칼을 쓸어내리는 순풍과 살랑살랑 떨어지는 낙엽은 어쩌면 독서하기에 더없이 완벽한 환경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 SK브로드밴드 블로그에서는 독서의 계절, 가을이 오기 전 받아야 하는 필수 ‘독서 어플’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책 추천은 물론 나의 독서 습관까지 컨트롤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마성의 어플,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플라이북

가장 먼저 소개할 책 추천 어플은 <플라이북>입니다. 


책 추천, 정기배송, 독서 모임, 서평, 도서구매 등 독서로 할 수 있는 모든 경험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플라이북>은 독서 좀 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는 이미 정평이 난 어플인데요.


이뿐 아니라 나의 총독서량, 월평균 독서량, 읽은 책 목록 등을 어플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어 나에게 꼭 맞는 독서습관까지 기를 수 있답니다.


어플 하나로 독서의 모든 것을 끝내고 싶은 당신이라면, 지금 당장 이 어플을 통해 그 꿈을 실현해보세요!


■ <플라이북> 다운로드
Android : <클릭>  
iOS : <클릭>



#북맥

 

빅데이터 기반의 머신러닝 방식으로 개인의 독서 취향을 분석하여 도서를 추천해주는 어플, <북맥>. 


도서를 지식 서재에 몇 권 담기만 하면 내가 관심 있을 만한 도서, 친구 또는 관심 분야가 비슷한 사람들이 최근 핫한 도서를 추천 해주는 독서 도우미 기능까지 포함하고 있는데요.


또 서평은 물론 해당 도서 관련 웹 문서, 유튜브 영상, 모임 정보 등의 지식콘텐츠들도 같이 큐레이션 되어 있어 도서를 선택하는 것에 더욱더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출퇴근 길, 음악만으로는 무료하다고 느껴졌다면 <북맥>과 함께 더욱 알찬 시간을 보내보세요!


■ <북맥> 다운로드
Android : <클릭>  
iOS : <클릭>


#북플

인터넷 서점으로 유명한 ‘알라딘’에서 출시하여 더욱 믿음이 가는 어플, <북플>. 


<북플>은 다른 어플들과 달리 알라딘과 연결되어 있어 그 편리함이 배가 되는데요.


기본적으로 읽고 싶은 책과 읽고 있는 책, 그리고 읽은 책을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되며, 독서 통계 기능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마니아’라는 기능의 경우 장르별로 관련 책을 많이 읽은 사용자들을 추천하여 그들의 서평과 활동들을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요. 


또 주목할만한 점은 북플에 글을 꾸준히 올리다 보면 그달의 당선작에 뽑힐 수도 있고 만약 뽑히게 된다면 알라딘 포인트 적립금을 무려 20,000점이나 받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책도 읽고 나와 비슷한 사람들의 생각도 공유하고, 운이 좋다면 새로운 책을 살 수 있는 포인트까지 획득할 수 있는 <북플>에서 독서의 참맛을 알아가 보는 건 어떠세요?


■ <북플> 다운로드
Android : <클릭>  
iOS : <클릭>


여기까지 알려드린 ‘독서 어플’. 다들 벌써부터 책 앞으로 달려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을 것 같은데요. 

다가올 가을 SK브로드밴드 블로그에서 추천해드린 다양한 독서 어플과 함께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