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즘 일본애니 트렌트, 현실을 벗어난 이세계 관련 일본 애니 추천!>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8. 9. 12. 21:23

본문


동떨어진 현실감, 하지만 오히려 상상력을 자극하는 이 세계라는 설정으로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세계 관련 애니메이션’. 

오늘 SK브로드밴드 블로그에서는 먼치킨이나 미소녀, 마법 등 매력 넘치는 소재들이 넘쳐나는 이세계 관련 애니메이션 몇 편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스마트폰을 들고 떠나는 훈훈한 이 세계 모험기를 담은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평범한 고교생 소년 모치즈키 토야는 어느 날 신이 실수로 떨어뜨린 번개에 맞아 갑작스레 죽게 됩니다. 

이에 죄책감을 느낀 신은 사죄의 뜻으로 토야의 기본적인 능력치를 크게 향상 시킨 뒤, 이 세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까지 쓸 수 있게 하여 판타지 세계에 환생시켜 주기에 이르는데요. 

이후 토야는 우연히 구하게 된 은발의 미소녀 에르제와 그녀의 쌍둥이 여동생 린제 등과 파티를 결성하고 스마트폰과 마법을 사용하며 이 세계의 생활을 만끽해 나갑니다.



초반만 보면 스마트폰이 엄청난 데우스 엑키 마키나로 작용할 것 같지만, 알고 보면 신이 부가적으로 얹어준 신체 스펙, 마법에 대한 재능이 수월한 모험을 이끌고, 타고난 인성과 반반한 외모가 회를 거듭할수록 미소녀들을 끌어들이며 할렘 물을 구축하는 애니메이션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보고 있으면 시간이 순삭하는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에서 토야와 함께 신나는 모험을 만끽해보세요!


■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B tv 메뉴 위치
애니메이션 > SF/판타지



#이세계 식당


직장가와 인접한 상점가 한구석, 고양이가 그려진 문이 표식인 식당 ‘양식당 네코야’. 

창업 이래 70년간 직장가 샐러리맨의 배고픔을 달래 온 곳으로, 양식당이라지만 양식 이외의 메뉴도 풍부하다는 점이 특징이라면 특징인데요. 

그러나 ‘네코야’에는 한 가지 비밀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정기 휴일인 매주 토요일,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특별한 손님’들로 북적인다는 것입니다. 



돈까스, 햄버거 스테이크, 오므라이스, 새우튀김, 멘치까스 등 현실에서도 쉽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다루긴 하지만, 그런 음식들을 소설 속에나 등장하는 반인반수, 드래곤, 리자드족, 기사, 엘프들이 땀까지 흘려가며 먹는 모습을 보고 있자면 익숙했던 맛도 뭔가 다른 것 같은 착각이 일게 되는데요.


이번 주말, 그저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네코야’에서 특별한 식사를 함께해 보는 건 어떠세요?


■ '이세계 식당' B tv 메뉴 위치
애니메이션 > SF/판타지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편의점에서 돌아오는 길에 이세계로 소환된 평범한 고교생 ‘나츠키 스바루’

무력했던 소년이 손에 넣은 유일한 임은 죽어서 시간을 되돌리는 사망귀환의 힘이었는데요.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해, 또 분명히 존재했던 하나뿐인 시간을 되찾기 위해 가혹한 운명에 맞선 ‘나츠키 스바루’.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은 수준 높은 작화와 개성 있는 캐릭터, 잊을만하면 다시 시작되는 타임리프까지.

이세계 관련 작품에선 위에서 언급한 작품이 조금 본받았으면 싶은 작품입니다.


열혈바보 캐릭터 남주와 착해빠진 미소녀 여주, 귀여운 사역마까지 절로 웃음 짓게 만드는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에서 그들의 특별한 운명을 만나보세요.


■ '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 B tv 메뉴 위치
애니메이션 > SF/판타지


라이트노벨의 인기로 인해 애니메이션계에서 마치 트랜드처럼 번지고 있는 이세계 관련 애니메이션. 


이뿐 아니라, <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 마술>, <데스매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등 또 다른 이세계 관련 일본 애니메이션도 B tv에서 놓치지 말고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했습니다. *

* SK브로드밴드의 입장과는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