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존력 상승 각, 생존 프로그램 Top 3 추천!>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8. 9. 28. 15:11

본문


인간에게 가장 중요한 것, 바로 환경입니다. 

그런데 만약 어느 날 갑자기 재난이 몰려와 물과, 공기, 불이 없어진다면 어떨까요?


그래서 SK브로드밴드 블로그에서는 만약의 상황에도 생존력을 높일 수 있는 생존력 상승 각, 생존 프로그램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정글부터 화성까지, 어디서든 살아남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 속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정글의 법칙


벌써 8년 차 장수 예능으로 자리매김한 최초의 정글 예능 ‘정글의 법칙’.

달인으로도 유명한 ‘김병만’을 족장으로 하여 매번 다른 게스트들과 다양한 정글로 떠나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특징이라면 특징인데요. 




사실 ‘정글의 법칙’이 장수하는 데에는 정글이라는 매력적인 컨셉 외에도 다양한 이유들이 있습니다. 

가령 아무것도 없는 무인도에서 집을 짓는 가 하면, 숲에서는 도마뱀을 잡기도 하고 망망대해에서는 작살로 물고기 사냥까지 펼치는 기이한 생존력을 뽐내는 것이 대표적인 예인데요.


이뿐 아니라, 곱디고울 줄만 알았던 연예인들이 직접 정글을 체험하고 생존을 위해 망가지기도 하며 결국에는 극복해 나가는 모습이 시청자들로 하여금 큰 공감을 불러일으킵니다.



게다가 오늘 밤 10시에는 지난 동계올림픽에서 대한민국을 빛냈던 빙속 여제 이상화와 빙상킹 곽윤기, 핫스타 문가비와 푸드파이터 돈 스파이크, 인도양의 야생코끼리가 모두 출연하는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 편이 첫 방송되는데요. 


만약 본방을 놓치시더라도 비티비에서는 다시 보기로 또 볼 수 있으니 언제든지 안방극장에서 정글의 넉넉함을 즐겨보세요!


■ 정글의 법칙
B tv > TV다시보기 > SBS > 예능




#나는 자연인이다


두 번째로 소개할 프로그램은 대자연의 품에서 저마다의 사연을 간직한 채 욕심 없이 살아가는, 소위 ‘자연인’을 찾아 개그맨 이승윤과 윤택이 그들의 삶 속으로 직접 들어가 보는 ‘나는 자연인이다’입니다.



‘나는 자연인이다’에서는 돈 한 푼, 가진 것 하나 없고 불편한 삶이지만 하나같이 행복하다고 말하는 ‘자연인’을 프레임에 담으며 자연 속에서 최소한의 도구로 어떻게 살아가는지를 쉽게 알려주는데요.



게다가 ‘자연인’들만의 방식으로 게스트에게 대접하는 영양 만점 요리는 매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돌을 끓여 만든 돌 찌개부터 생선 대가리가 들어가는 카레까지. 다소 의아스럽지만 ‘자연인’의 삶을 살펴보면 이해가 되는 메뉴들인데요.


살려면 어떻게든 살 수 있음을 여실히 보여주는 ‘나는 자연인이다’. 비티비를 통해 잊고있던 자연의 넉넉함을 느껴보세요!


■ 나는 자연인이다
B tv > TV다시보기 > 가나다 찾기 > 나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


마지막으로 소개할 프로그램은 자연을 넘어, 머나먼 우주의 화성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입니다.

메인으로 김병만과 하지원이 출연하여 미래에 있을 실제 화성 탐사에 활용될 하루하루의 기록을 생생히 기록하고 있는데요.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화성인으로서의 삶을 그 어떤 프로그램보다도 리얼하게 담아낸 덕에 방영 예고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어 모았었습니다.



또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에서는 김병만의 생존력이 극강에 달하여 태양광 패널로 전기를 만들고, 그 패널을 통해 모은 전기로 선풍기를 돌리는 데까지 성공했었는데요.

지구가 아닌 환경에서도 어떻게 하면 더 오래, 더 확실히 살아남을 수 있는지 보여주었던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에서 생존력 만렙의 꿈을 키워보세요!


■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
B tv > TV다시보기 > 가나다 찾기 > 가



여기까지 만나본 생존력 상승 각, 생존 프로그램들! 저대로만 따라 하면 어떤 상황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 샘솟는데요.

오늘 소개한 프로그램들은 모두 B tv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날씨 탓에 텐션이 부쩍 떨어지는 요즈음, 안방에서 생존력도 높이고 힐링도 되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