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공휴일에 몰아보는 미드 일드, B tv에서 시작하자!

2018.10.02 19:05


티 없이 맑은 날씨로 도무지 업무에 집중할 수 없는 요즘 날씨.

그나마 위로가 되는 건 평일에 공휴일이 두 개나 낀 10월이 시작되었다는 점인데요.


그래서 오늘 SK브로드밴드 블로그에선 공휴일에 달리기 좋은 요즘 뜨는 미드, 일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왕좌의 게임 시즌7


전 세계 드라마 중 가장 주목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수많은 팬들을 거느리고 있는 글로벌 메가 히트작 <왕좌의 게임>.

 

원작 소설 내용에서 벗어나며 개연성 면에서 팬들의 빈축을 사기도 했지만, 언제나 막바지에만 등장해 긴장감을 높였던 화이트 워커와 드래곤들이 전면에 나서며 탈 드라마적인 스케일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뿐 아니라, 고공 하는 시청률과 더불어 에미상 드라마 부문에서는 품상까지 수상하며 모든 면에서 성공을 이룩한 <왕좌의 게임>. 내년에 방영될 <왕좌의 게임 시즌 8>은 대망의 파이널 시즌으로 웨스테로스의 마지막 전쟁을 예고하고 있는데요.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기 전 비티비에서 <왕좌의 게임 7>을 정복해보는 건 어떠세요?


■ 왕좌의 게임 시즌7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시리즈/해외 드라마 > 가나다 찾기 > 아



#지정 생존자


믿고 보는 넷플릭스답게 탄탄한 연출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미드 <지정 생존자>.

<24시>에서 ‘잭 바우어’ 역을 맡았던 ‘키퍼 서덜랜드’가 주연을 맡아 더욱 화제가 되었었죠.



이 작품은 미국 대통령을 포함한 정부 주요 인사들이 모두 참석한 신년 국정연설 도중 일어난 테러 사건으로 인해 모두 사망하고 마는 비극이 벌어진 후, 주택도시 개발부 장관인 톰 커크먼이 대통령 대행으로 혼돈에 빠진 미국 사회를 진정시키며 다시금 다가오는 테러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한다는 내용의 정치 스릴러입니다. 


첫방 시청률도 좋았고 CTU 요원으로 몇 번이나 테러를 막아냈던 잭 바우어가 이번에는 대통령이 되어 어떤 정치를 펼치게 될지 궁금하다면?

지금 B tv의 <지정생존자>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지정 생존자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시리즈/해외 드라마 > 가나다 찾기 > 자



#굿 닥터


자폐증을 앓고 있는 소아외과 레지던트 1년 차 박시온의 아름다운 성장기를 통해 기존 메디컬 드라마가 가지고 있던 클리셰를 과감하게 탈피했던 웰메이드 드라마 <굿 닥터>가 미국을 거쳐 일본에서도 리메이크 되었습니다.


‘주원’이 연기했던 ‘박시온’ 캐릭터에 해당하는 ‘신도 미나토’ 역으로는 일본에서 가장 사랑받는 20대 남자 배우 중 한 명인 ‘야마자키 켄토’가 캐스팅되어 드라마가 방영도 되기 전부터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또 <굿 닥터>는 한국, 미국에 이어 일본에서도 평균 10% 이상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메디컬 드라마로써 상당한 성공을 거두었고, 시청자 반응도 호평 일색일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던 작품인데요.


생명이 오가는 장소이기에 그 어느 때보다 타인의 편견에 휩싸일 수밖에 없는 병원이라는 공간, 그곳에서 좋은 의사가 되어가는 신도 미나토의 성장기. 


한드 <굿 닥터>와는 또 다른 매력에 빠져보고 싶은 분이라면 B tv에서 시청 가능한 최신 일드 <굿 닥터>를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 굿 닥터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시리즈/해외 드라마 > 가나다 찾기 > 가



샌드위치 공휴일로 힘 나게 하는 10월, 밀린 인기 미드와 일드를 시청하며 진정한 힐링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