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이제는 감성도 디지털 시대! 글쓰기 어플 추천>


스산한 날씨 덕에 감성마저 넉넉해지는 요즘! 감성을 표출하기에는 아무래도 글쓰기만 한 것이 없는데요.
그래서 오늘 SK브로드밴드 블로그에서는 가을 감성을 표현하기에 가장 좋은 ‘글쓰기 어플’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짧은 글로 쓰는 일기부터 익명으로 글을 쓰고 타인과 공유하기까지. 
그럼 지금부터 감성 충만 글쓰기 어플들을 만나볼까요?


#모씨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안다는 인싸들의 어플 <모씨>. <모씨>의 가장 큰 장점은 익명을 보장해준다는 것인데요.


개인 SNS에서도 눈치 보여 미처 표현하지 못했던 나만의 감정들을 이곳에서는 여과없이 표현할 수 있습니다.
또 고민과 생각을 함께 공유하면서 타인에게서 댓글로 위로받을 수도 있는<모씨>는 포토 카드라는 형식으로 내가 쓴 글을 컨텐츠화 시켜주기도 하는데요.


예쁨과 감성 두 가지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모씨>에서 오늘 밤 못다 표현했던 나의감정을 마음껏 방출해보세요!


■ <모씨> 다운로드
Android : <클릭>  
ios : <클릭>



#씀


글쓰기에 영감을 주는 글감을 전달해주는 어플 <씀>. 
사실 글쓰기라는 것이 막상 펜을 들더라도 주제가 너무 방대하여 어떤 글을 써야 할지 고민하다가 시간을 다 보내는 경우가 허다한데요. 

<씀>에서는 하루 두 번 글감을 전달받고 주제에 맞춰 내가 원하는 글을 쓸 수 있을 뿐 아니라, 타인의 이야기들을 읽고 담아가고, 구독까지 할 수 있게 해줍니다.

꼭 글을 잘 쓰지 않아도, 누구나 글을 쓸 수 있다는 희망을 얻게 하는 어플 <씀>에서 숨겨왔던 글쓰기 능력을 발휘해보세요!

■ <씀> 다운로드
Android : <클릭>
ios : <클릭>  


#세줄쓰기


마지막으로 소개할 어플은 꾸준히 일기를 쓰고 싶지만 여유가 없어서, 또 많이 쓸 자신은 없어도 일기를 포기했던 사람들의 구세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세줄일기>입니다.

이 어플은 세 줄의 글과 한 장의 사진으로 일기 쓰기를 보다 쉽게 도와줍니다.
또 지나간 날짜도 작성할 수 있고, 암호로 잠금을 걸어 프라이버시도 지킬 수 있게 도와주죠. 


<세줄일기>의 매력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비밀 일기는 물론 익명으로 일기를 공개하고 다양한 사람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연인, 커플, 친구, 부부 등 소중한 사람과 일기를 같이 쓸 수도 있고 작성한 일기책을 PDF(인쇄용)로 다운받을 수도 있는데요.


단숨에 끝내는 오늘의 기록, <세줄일기>로 일기 쓰기의 숙원을 해결해보세요!


■ <세줄일기> 다운로드
Android : <클릭>  
*<세줄일기> 어플은 안드로이드만 지원하고 있어 ios에서는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이번 가을엔 SK브로드밴드에서 추천해드린 ‘글쓰기 어플’과 함께 감정 표현의 영역을 확장해보세요!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