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SK브로드밴드, 캐리소프트와 함께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 공동 마케팅 시행

2018.10.22 15:19


- 살아있는 동화 체험 영상 공유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캐빈 엘리쇼> 관람권과 <캐리 키즈카페> 이용권 증정(~10/31) 

- 캐리소프트 소속 ‘엘리’와 함께 살아있는 홍보 영상 제작 및 노출 

- 캐리소프트와 함께 키즈 엔터테이먼트 콘텐츠 제작 지속 강화 


SK브로드밴드(사장 : 이형희, www.skbroadband.com)가 어린이 콘텐츠 전문기업 캐리소프트와 함께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 공동 마케팅을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B tv 키즈의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를 체험한 TV 화면 영상을 공유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캐리소프트에서 운영하는 <캐빈 엘리쇼> 공연 관람권 10매, <캐리 키즈 카페> 이용권 50매를 증정한다.

고객은 개인 SNS에 업로드한 체험 영상URL을 SK브로드밴드 공식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10월 31일까지만 공유 해도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또한, 캐리소프트 소속 키즈 크리에이터 <엘리>와 함께 살아있는 동화를 직접 체험해보고 소개해주는 홍보 영상을 제작하여 <엘리가 간다> 유튜브 채널과 함께 공동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

엘리가 간다>는 캐리소프트 내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며, 실시간 채널 캐리TV,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는 최신 AR 기능 등을 활용하여 아이가 직접 동화 속 주인공이 되어 체험하는 신개념 북(book) 서비스이다. 

출시 이후 B tv 키즈 전체 이용건수와 시청 건수가 20% 이상 향상되는 등 주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윤상철 SK브로드밴드 애니메이션 담당은 “아이들이 직접 체험해보면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의 재미와 교육효과를 실감할수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캐리소프트와 함께 ‘살아있는 동화’ 홍보 콘텐츠 제작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KBworld)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