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브로드밴드,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다채롭고 특별한 이벤트 진행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18. 11. 15. 11:02

본문


- 신규가입 고객 대상으로, 수험표만 보여주면 NUGU candle 증정

- 삼성 노트북 렌탈 할인, B tv 인기 신작 VoD 반값 할인 등



SK브로드밴드(사장 : 이형희  www.skbroadband.com)는 2019학년도 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인터넷과 B tv를 동시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 중 수험표를 보여주는 고객 모두에게 누구 캔들(NUGU candle)을 증정하는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Giga 인터넷과 B tv 프라임 상품을 동시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들에게는 삼성 노트북3 렌탈 할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12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SK브로드밴드 공식 홈페이지(www.skbroadban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존 B tv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16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신과 함께: 인과 연>, <물괴> 등 B tv 인기 신작 VoD 콘텐츠들을 기존 가격의 반값에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또, 22일까지 일주일 동안은 <레디 플레이어 원>, <램페이지> 등 인기 영화 소장용 VoD들을 2천원에 파격 할인 판매할 예정이며, 소장용 VoD 총 150편을 50%에서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