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SK브로드밴드 옥수수(oksusu), 기부 결합한 취미 구독형 상품 ‘써니박스’ 런칭

2018.11.20 10:01



-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첫 써니박스로 ‘메리크리키트’ 출시

- 구매 시 조손가정 아동에게 동일한 키트 선물

- 21일부터 내달 12일까지 판매



SK브로드밴드(사장 이형희, www.skbroadband.com)는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oksusu)에서 기부를 결합한 취미 구독형 상품 ‘써니박스’를 런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첫 번 째로 출시되는 써니박스는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메리크리키트’로, 구매 시 조손 가정 아이들에게 동일한 상자가 선물된다.


‘써니박스’는 다양한 취미를 경험할 수 있는 물품으로 구성된 박스로, 옥수수의 첫 기부 캠페인이다. 구매자의 ‘선의’를 기부대상자와 이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고객이 ‘써니박스’를 구매하면 옥수수가 이를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동일한 써니박스를 선물한다. ‘써니박스’는 SK브로드밴드 신입사원들이 신규 BM 프로젝트에서 제안한 아이디어를 마케팅과의 협업을 통해 발전시킨 결과물로, 향후 일회성이 아닌 정기적 구독형 상품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당신의 크리스마스를 선물하세요’ 라는 캐치 프레이즈로 판매되는 ‘써니박스’의 첫 번째 상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키트로 구성된 ‘메리크리키트’다. ‘메리크리키트’는 오르골과 니팅룸 목도리, 크리스마스 간식류, 옥수수 포인트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다. 구매 고객은 옥수수 앱 내에 게시된 튜토리얼 영상을 시청하며 키트를 만들어 볼 수 있다.


이번 ‘메리크리키트’의 기부 대상은 조손가정 아동이다. ‘메리크리키트’가 판매될 때마다 국제구호개발NGO‘굿네이버스’를 통해 조손가정 아동에게도 선물 된다. 조손가정 아이들은 해당 키트를 받아 구매자와 동일하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만들기를 경험하며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다. 키트 제작 및 배송은 취미 정기배송 서비스 ‘하비인더박스’와 함께 협업했다.


한편,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 영화 ‘속닥속닥’, 웹드라마 ‘하찮아도 괜찮아’ 등을 통해 입지를 다진 떠오르는 신예 배우 ‘소주연’이 캠페인을 알리는 영상에 출연하였다. 소주연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캠페인의 따스한 분위기를 한껏 증폭시켰다는 후문이다.


‘메리크리키트’는 캠페인 페이지 내(http://www.oksususunnybox.com)에서 명일 21일부터 내달 12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판매가격은 5만원이며, 캠페인 영상을 SNS로 공유하면 1만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