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4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키즈페어에 B tv가 함께합니다!>

Contents/B tv ZEM

by SK브로드밴드 2018. 11. 20. 20:33

본문


매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키즈페어가 이번으로 42회차를 맞이합니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키즈페어는 교구, 문구는 물론 신교육, 예체능 교육, 언어 교육까지 누구보다 먼저 만나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들도 즐비하여 늘 인산인해를 이루는데요.


그리고 이번 42회차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키즈페어에는 B tv 키즈로 아이들의 교육을 이끌고 있는 SK브로드밴드도 함께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주제별 체험으로 6대 발달 영역을 자극해 아이의 잠재력을 키울 수 있는 ‘우리 아이 포텐 뿜뿜 TV, B tv 키즈’ 서비스를 통해 창의력, 공감 능력, 언어 감각 등 다양한 교육효과를 누릴 수 있는 이번 전시는, 오는 11월 22일(목)부터 11월 25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데요.


이번엔 또 어떤 새로운 교육서비스들로 가득 채워졌을지 궁금한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키즈페어, 지금부터 알아볼게요.



1. 살아있는 동화 2.0


우리 아이가 직접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신개념 동화로 많은 엄빠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살아있는 동화’. 


이번 유교전에서는 ‘살아있는 동화’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살아있는 동화 2.0’을 가장 먼저 선보입니다. 


‘살아있는 동화 2.0’에서는 아이들이 자신의 얼굴을 스마트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찍어 TV로 보내 동화 속 이야기의 흐름에 따라 얼굴 표정이 변하는 ‘역할놀이’ 가 업데이트되어 기존 한 동화당 1명의 아이 얼굴에서 최대 3명까지 확대되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동화로 변신하는데요.


얼굴이 나오는 TV 동화가 무슨 교육적 효과가 있겠느냐 하시는 분들도 꽤 있지만, ‘살아있는 동화’의 경우 유아교육전문가의 전문적 실험을 통하여 실제 독서 집중력과 정서적인 측면에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답니다.


또한 2.0에서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찍고 스티커로 꾸민 아이사진을 핸드폰 사진첩에 저장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되었어요. 저장한 아이 사진을 직접 출력하고, 동화책에 붙여 나만의 실제 동화책도 만들어 볼 수 있고, 현장에서는 실제 아이 얼굴이 들어간 동화책을 제작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디지털 기술과 아날로그 책이 만나 빚어낸 가장 멋진 작품 ‘살아있는 동화’, 이번 기회를 통해 ‘살아있는 동화 2.0’도 체험해보고 TV 동화의 즐거움에 빠져보세요.



2. 영어쑥쑥 by 윤선생


국내외 인기 영어교육 콘텐츠 ‘영어쑥쑥튜브’, 이번 전시에서는 눈부시게 달라집니다. 

그 이유는 바로 영어 전문 교육기관 윤선생과 손잡고 국내외 우수 영어 동요, 동화 콘텐츠 1,600편을 윤선생의 노하우로 커리큘럼화하여 보다 전문적인 영어 교육 콘텐츠 ‘영어쑥쑥 by 윤선생’으로 거듭났기 때문이죠.



연령별/주제별/파닉스 분류를 통하여 윤선생 자체 코퍼스 프로그램과 미국 공교육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영어쑥쑥’의 1,600여 편을 재구성하여 제공하는 ‘영어쑥쑥 by 윤선생’은기존 리틀베이비범, 츄츄티비, 마더구스 클럽, 후플라 키즈 등 글로벌 인기 콘텐츠 외에도 윤선생, 스마트랜드 및 캐리 소프트의 헬로캐리 파닉스 시리즈가 더해져 B tv의 ‘영어쑥쑥튜브’가 더욱 풍성해졌습니다. 


이뿐 아니라, 전시 기간 내에는 현장에서 캐리와 친구들이 직접 율동을 통해 재미와 즐거움을 더할 예정인데요. 


우리 아이의 영어 잠재력, ‘영어쑥쑥 by 윤선생’에서 더욱 높여보세요!



3. B tv 키즈 홈스쿨존

집에서 끝내는 우리 아이 교육!

‘B tv 키즈 홈스쿨존’에서는 내년 출시 예정인 프리미엄 영어교육 브랜드 플레이송스, 아이챌린지, 뽀로로 놀이교실 부스를 각각 마련하여 아이 성장발달에 맞춘 홈스쿨링 체험을 제공합니다. 


1)뽀로로 TV 놀이교실

누리과정에 기초한 월별 교구재 2천여 편의 뽀로로 타요 영상을 제공하며 ‘뽀로로 TV 놀이교실’을 통하여 생각의 범위를 키울 수 있습니다.


2) 플레이송스

10년 유아 영재 통합 교육 프로그램 플레이송스가 B tv 키즈에서 ‘플레이송스홈’으로 탄생했습니다. 세계적 음악치료사와 영재 교육 전문가들이 개발한 통합교육 프로그램을 단계별 6개월짜리 영상과 교구재로 만날 수 있습니다.

3) 아이챌린지

기존에는 ‘아이챌린지’ 회원에게만 제공되던 1단계 교육 영상 78편과 애니메이션(내친구 호비 시즌2)이 B tv에서는 무료로 제공되며, 바른 생활습관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 성장발달에 딱 맞는 차별화된 TV 홈스쿨링 서비스, 이번 전시를 통해 더욱 깊이있게 만나보세요!



4. 뽀요 노래방


뽀통령과 인기스타 타요가 만났다! 

뽀로로와 타요가 함께 부르는 우리 아이 노래 친구 ‘뽀요 노래방’.


‘뽀요 노래방’은 뽀로로 동요 400여 곡을 보유한 아이코닉스, 어린이 음원 250여 곡을 보유한 노래방 전문업체 TJ 커뮤니케이션과 제휴를 맺고 출시한 아이 전용 노래방 서비스인데요.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동요 가사에 맞춰 애니메이션 캐릭터 뽀로로와 타요가 율동하는 ‘뽀요 노래방’ 서비스도 만나 볼 수도 있고, 현장에서 완곡한 아이들에게는 저금 욕구가 샘솟는 ‘뽀로로 저금통’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동안 ‘뽀요 노래방’으로 갈고 닦은 실력, 제4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키즈페어에서 마음껏 뽐내보세요.



5. 살아있는 동화 공모전 ‘B tv 살아있는 동화 Creator!’


엄마, 아빠가 쓰고 아이가 그리는 새로운 동화 공모전 ‘B tv 살아있는 동화 Creator!’.


총상금 700만 원이 걸려 있는 살아있는 동화 공모전은 아이와 보호자가 한 팀을 이루어 참여하는 동화 공모전으로, 엄마, 아빠 혹은 친인척이 동화 이야기를 작성하고 아이가 이야기에 어울리는 동화 그림을 그려 참여하는 가족 공모전입니다.


게다가 이번 유교전에서는 현장에서 살아있는 동화 공모전 ‘B tv 살아있는 동화 Creator!’ 내부심사를 거쳐 선정된 본선 진출작 10 작품이 전시되며, 동화전문가 멘토 3분과 본선 진출 고객들 간의 멘토링이 진행되며 유아교육전 기간 현장 투표와 온라인 투표(12/10~12/25)를 거쳐 최종 대상자가 가려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벌써부터 누가 대상일지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B tv 살아있는 동화 Creator!’ 공모전! 직접 현장에서 본선 진출작도 확인하고, 대상작을 내 손으로 뽑아 보는 건 어떨까요?



6. 유교전 모바일 티켓 무료 제공 이벤트


제4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키즈페어의 입장권이 무료?


B tv와 플러스 친구를 맺고 1:1 채팅방에서 체험하고 싶은 서비스를 입력하기만 하면 참여 고객 모두에게 무료 입장권을 제공하는 ‘모바일 티켓 무료 제공 이벤트’는 전시의 마지막 날인 11월 25일까지 진행됩니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이벤트의 경우 미처 티켓을 구매하지 못했거나 구하지 못한 분들에게는 매우 희소식이 아닐까 싶은데요. 


‘B tv 키즈’의 놀라운 교육 서비스도 누리고 다양한 교육 상품들을 만날 수 있는 제4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키즈페어에서 SK브로드밴드의 넘사벽 클래스를 느껴보세요!



여기까지 만나본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키즈페어 in SK브로드밴드 B tv!

만약 참여 예정이었거나 참여를 희망하셨던 분들이라면 이벤트를 통하여 공짜 티켓도 얻고 B tv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미리 숙지하시어 더욱 풍성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