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SK브로드밴드, 서울국제유아전에서 살아있는 동화 2.0 등 다양한 B tv 키즈 서비스 공개

2018.11.21 09:58




- 아이와 엄마, 아빠 가족 모두 얼굴이 한 동화에 노출되고 동화 속 아이 얼굴을 실제 출력할 수 있는 살아있는 동화 2.0 소개

- 영어 전문 교육기관 윤선생 제휴로 수준별 영어 교육과정 반영한 영어쑥쑥튜브 등 키즈 콘텐츠 학습 효과 강화

- B tv 키즈 홈 스쿨존, 뽀요 노래방 등 체험위주의 공간 구성 및 가족이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진행에 다양한 경품 증정까지


SK브로드밴드(사장 : 이형희, www.skbroadband.com)는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서 살아있는 동화 2.0 등 B tv 키즈 서비스를 총 망라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살아있는 동화 2.0은 아이들이 자신의 얼굴을 찍어 TV로 보내 동화 속 이야기의 흐름에 따라 얼굴 표정이 변하는 ‘역할놀이’가 업데이트 되어, 기존 한 동화 당 1명의 아이 얼굴이 최대 3명까지 참여 할 수 서비스이다. B tv에서 제공 중인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는 뇌파분석, 안구운동추적, 표정분석을 통해 일반 동화보다 긍정적인 영향을 끼쳐 부모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아이들이 자신의 얼굴을 찍어 스티커로 꾸민 모습을 직접 출력하고 동화책에 붙여 나만의 실제 동화책도 만들어 볼 수 있다. 이러한 신규 기능들이 포함된 살아있는 동화 2.0은 내년 2월에 출시될 예정이나, SK브로드밴드 부스에 오시면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B tv 영어교육 콘텐츠 ‘영어쑥쑥튜브’ 학습효과도 강화한다. 영어 전문 교육기관 윤선생과 손잡고 국내외 우수 영어 동요, 동화 콘텐츠 1,600편을 윤선생의 노하우로 수준별 교육과정을 만들어 구성한다. 콘텐츠를 연령별, 주제별로 분류하여 윤선생 자체 프로그램과 미국 공교육 교육과정을 기반으로 재구성하여 보다 전문적인 영어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다.


행사기간 동안 SK브로드밴드 부스 방문 고객은 B tv 키즈의 홈 스쿨존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 홈 스쿨존은 B tv에서 제공하는 아이 성장 발달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로, 프리미엄 유아교육 브랜드 플레이송스의 세계적 음악치료사 및 영재 교육 전문가들이 함께 개발한 연령별 통합 교육 프로그램 ▲플레이송스 홈, 월 2천여편의 뽀로로/타요 영상과 월별 교구재를 누리과정에 기초하여 제공하는 ▲뽀로로TV 놀이교실, 생활습관 교육 브랜드로 유명한 아이챌리지가 무료로 제공하는 호비 시즌 2 등 ▲아이챌린지 교육영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SK브로드밴드는 유교전 모바일 티켓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 B tv와 플러스 친구를 맺고 1:1 채팅방에서 체험하고 싶은 서비스를 입력한 고객 대상 전원에게 무료 입장권을 제공한다. 이어 현장 방문고객 대상으로 여러 부스를 체험하고 스탬프를 찍으면 푸짐한 경품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참여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혁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 트라이브장은 “이번 유교전을 맞아 한층 더 다양해지고 교육적인 B tv 키즈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면서 “교육 효과와 재미를 모두 갖춘 B tv 키즈 서비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