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고객이라면 NUGU나 편리하게! B tv NUGU 메뉴 추천 기능 편

Guide/이용 가이드

by SK브로드밴드 2019. 1. 8. 17:00

본문

 

B tv 고객이라면 NUGU나 편리하게, B tv NUGU 메뉴 추천 기능 편!

 

B tv 고객이라면 리모컨을 통해 인공지능 서비스 NUGU를 즐길 수 있는 B tv NUGU.

주문 및 배달은 물론 사전 기능, 음악 서비스, 날씨 정보 등 전반적인 생활에 걸쳐 편리함을 제공하는 B tv NUGU는 이미 많은 고객들의 삶에 없어선 안 될 필수 기능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뿐 아니라 B tv NUGU는 식사 메뉴를 고를 때 결정 혹은 선택 장애에 봉착하더라도 <메뉴 추천> 기능을 통해 쉽게 메뉴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요.

 

그래서 오늘 SK브로드밴드 블로그에서는 아침밥부터 건강식까지 해결해주는 B tv NUGU의 <메뉴 추천> 기능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메뉴 고르기 귀찮을 때

 

매일 아침이면 우리를 깊은 고민에 빠지게 하는 것, 바로 아침 메뉴입니다.

하지만 전날 과식으로 배가 더부룩하다던가 이것저것 다 먹고 싶은데 당최 뭘 먹을지 몰라 깊은 수렁에 빠지는 것이 현실이라면 현실인데요.

 

그럴 땐 리모컨에서 마이크 버튼을 눌러 “아침 뭐 먹을까?”라고 말해보세요.

 

 

 

그러면 B tv NUGU가 “오랜만에 길거리 토스트 어떠세요? 재료는 간단하지만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속을 꽉 채워줍니다.”라고 대답할 거예요.

 

버스 타랴, 지하철 타랴 바쁜 당신의 아침, B tv가 추천하는 ‘길거리 토스트’라면 분명 마음과 속이 동시에 따뜻해질 것 같은데요.

 

또 아침 메뉴뿐 아니라 점심이나 저녁 메뉴도 B tv에게 추천받고 싶다면

“점심 메뉴 추천해줘”

“저녁밥 뭐 먹을까?”라고 말해보세요.

 

 

 

#인기 메뉴 먹고 싶을 때

 

 

추운 날씨 덕분에 덩달아 샘솟는 입맛, 하지만 한 끼라도 특별한 음식을 먹고 싶다면?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꾹 누르고 “요즘 핫한 메뉴 알려줘”라고 말해보세요.

 

 

 

그러면 B tv NUGU가 “요즘처럼 추운 날엔 부추 굴국밥 어떠세요? 자양강장재료인 부추와 굴이 모두 들어간 담백한 국물 요리예요.”라며 메뉴를 추천해준답니다.

 

이 외에도 인기 메뉴나 요즘 유행하는 음식이 궁금하다면?

“인기 메뉴 추천해줘”

“유행하는 메뉴 추천해줘”라고 말해보세요.

 

 

 

#건강식이 필요할 때

 

중국발 미세먼지로 외출도 쉽지 않은 날씨엔 당최 무엇을 먹어야 좋을 지 몰라 전전긍긍하셨던 분들 많으셨죠?

 

그럴 땐 리모컨에서 마이크 버튼을 누르며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추천해줘”라고 말해보세요.

 

 

 

그러면 B tv NUGU가 “간단해서 더 맛있는 마늘 볶음밥 어떠세요? 마늘은 기관지 염증을 개선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라며 미세먼지를 물리칠 메뉴를 추천해준답니다.

 

그 밖에도 감기나 몸살에 좋은 음식이 궁금하면

“감기에 좋은 음식 알려줘”라고 말해보세요.

 

 

 

#상황에 맞는 음식이 궁금할 때

 

 

2018 연예 대상 2관왕에 빛나는 전참시의 ‘이영자’ 덕분에 한껏 핫해진 휴게소 음식들.

‘이영자’의 아픈 손가락 기흥휴게소부터 소떡소떡의 성지 홍천휴게소까지, 휴게소라고 얕봐선 안 될 메뉴들로 가득합니다.

 

국내 여행 중 휴게소 음식이 궁금하다면? 리모컨에서 마이크 버튼을 누르고 “휴게소 음식 추천해줘”라고 말해보세요.

 

 

 

그러면 B tv NUGU가 “강릉휴게소 강릉 방향의 인기 음식 뚝배기 불고기 어떠세요? 진한 불고기와 아삭한 채소를 함께 밥에 올려 드셔보세요.”라고 말하며 휴게소의 인기 메뉴를 추천해준답니다.

 

 

여기까지 알려드린 <B tv NUGU 메뉴 추천 편>, 이제 B tv 고객님이라면 더욱 편하게 메뉴를 골라보세요!

 

말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세상과의 만남, SK브로드밴드와 B tv NUGU가 응원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