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먹왕 랄프2>에서 만난 디즈니 프린세스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9. 1. 9. 18:48

본문


7년 만에 <주먹왕 랄프>가 돌아왔습니다. 


전작은 게임 속 세상을 소재로 '랄프'와 '바넬로피'의 모험담을 재미있게 그린 작품인데요. 

이번 작품에서는 게임을 넘어 인터넷 전반으로 새로운 모험을 떠나며, 더 넓어진 세계관과 빅재미를 선사했습니다. 


특히 콘텐츠 끝판대장(?) 디즈니답게 디즈니 초기 애니메이션 <백설공주>부터 천만 애니 <겨울왕국>까지 총출동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예고편 중간에 나온 디즈니 프린세스들은 이 한 장면 때문에 영화를 보시겠다는 분들이 상당할 정도인데요.


이들의 특징을 이용한 유머와 활약상은 <주먹왕 랄프2>의 하이라이트! 


그래서 오늘 이 시간은 <주먹왕 랄프2>에서 만나 반가운 디즈니 프린세스 중 주요 캐릭터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 백설공주


세계 최초의 풀 컬러 극장판 애니메이션이자 디즈니 프린세스 중 최고참 <백설공주> 입니다. 


동화 ‘백설공주’를 모티브로 디즈니에서 1937년에 만든 애니메이션 <백설공주>는 동화를 모티브로 하되 디즈니만의 매력을 넣어 새롭게 각색하는, 즉 지금의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뼈대를 확립한 작품입니다. 


‘백설공주’는 <주먹왕 랄프2>에서 '바넬로피'에게 "노래를 부를 줄 알아?"라고 질문하며 디즈니=뮤지컬 공식을 가져오기도 했죠.


백옥 같은 피부에 앵두 같은 입술을 가진 마성의 ‘백설공주’, 비티비에서 다시보기를 통해 만나보세요!



■ <백설공주와 일곱 난장이>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백설공주와 일곱 난장이”라고 말해 보세요




<인어공주> - 에리얼


스웨덴이 낳은 세계적인 동화작가 ‘안데르센’의 ‘인어공주’가 디즈니 애니메이션으로 탄생한 <인어공주>입니다. 


<인어공주>는 1989년에 제작되어 당치 침체에 빠졌던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부활시킨 것은 물론이고, 지금의 디즈니를 있게 해준 중요한 작품입니다. 


실제 <주먹왕 랄프2>에서도 '에리얼'이 "공주에게는 뮤지컬이 있어야 하지"라며 큰 웃음을 준 것처럼 음악과 깊은 관련이 있는 ‘인어공주’.


또 <인어공주>는 'Under the Sea', 'Part of Your World'. 등 주옥같은 뮤지컬 넘버를 남기며 당시 아카데미 음악상과 주제가상을 수상하기도 했는데요. 


이쯤 되면 디즈니 프린세스에게 뮤지컬은 필수 인정? 어 인정!



■ <인어공주>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인어공주”라고 말해 보세요




<미녀와 야수> - 벨


2017년 디즈니 라이브 액션 프로젝트로도 부활한 걸작 애니메이션 <미녀와 야수>의 '벨'입니다.


‘벨’은 책을 읽는 것을 무척 좋아하는 여성으로 ‘야수’의 성에 갇힌 아빠를 구하러 가면서 '야수'와 운명 같은 이야기를 펼치는 주인공이죠. 


<미녀와 야수>는 <인어공주>와 마찬가지로 8090 디즈니 애니메이션 르네상스를 이끈 작품입니다. 


또 애니메이션 역사상 최초로 아카데미 최우수 작품상에 노미네이트되는 기염을 토했는데요. 


특히 <인어공주>의 '에리얼', <미녀와 야수> '벨'은 당시 2D 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었기에 이번 <주먹왕 랄프2>를 통해서 CG 캐릭터로 변한 이들을 만나는 것에 반가움을 가진 사람들이 꽤 많았다고 합니다.


사랑할 수밖에 없는 미녀 ‘벨’, 그녀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비티비에서 <미녀와 야수>를 검색해보세요!



■ <미녀와 야수>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미녀와 야수”라고 말해 보세요




<알라딘> - 자스민 


8090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레전드라 할 수 있는 <알라딘> 속 ‘자스민’ 공주도 <주먹왕 랄프2>에서 만날 수 있었습니다. 


<알라딘>은 마법의 램프를 가진 '알라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극 중 '자스민' 공주는 궁전 밖 모험을 통해 '알라딘'을 만나고, 기존의 수동적인 공주 이미지를 벗어나 당당하고 호기심 가득한 캐릭터를 선보여 세간의 주목을 받았었죠.


이뿐 아니라, 명곡으로 칭송받는 'A Whole new world'에서 '알라딘'과 '자스민'의 듀엣은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의 플레이리스트에 수록되어 있답니다.


여기서 반가운 소식 하나 더! 

<주먹왕 랄프2> 외에도 올해 또 '자스민' 공주를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는 5월 개봉 예정인 디즈니 라이브 액션 <알라딘>에서 ‘자스민’ 공주가 다시 한번 활약을 할 예정인데요.


애니메이션 밖으로 나온 '자스민' 공주는 어떤 모습일까요? 많이 궁금합니다.



■ <알라딘>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알라딘”이라고 말해 보세요




<라푼젤> - 라푼젤


디즈니 프린세스 방에 갑자기 찾아온 '바넬로피'에게 공주의 조건을 묻던 중 "힘센 남자가 나타나서 모든 것을 해결해줬어?"라는 질문에 "응"이라고 답하자 "얘, 공주네!"라고 말하여 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던 '라푼젤'입니다. 


'라푼젤'이 이렇게 말할 수 있었던 이유는 자신 역시 그런 일이 있었기 때문이죠. 


‘라푼젤’은 원래는 코로나 왕국의 공주였으나 마법의 머리카락을 가지게 되면서 '고델'에게 납치되고, 높은 성안에 갇히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유진'을 통해 세상 밖으로 나가게 되었고 자신을 둘러싼 비극의 운명을 '유진'의 희생으로 바꿀 수 있었는데요. 


꿈을 이루기 위해 달려가는 그녀의 모습에 반하며 마지막 장면에서는 "라푼젤, 네가 내 꿈이야"라고 말하는 대사는 어느 멜로 못지않은 감동적인 마무리를 보여줬습니다.


반짝이는 머릿결만큼 아름다운 그녀 ‘라푼젤’, 아직도 ‘라푼젤’의 매력을 모르는 분이 계시다면 비티비에서 <라푼젤>을 만나보세요!



■ <라푼젤>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라푼젤”이라고 말해 보세요




<메리다와 마법의 숲> - 메리다


<주먹왕 랄프2>에서 다른 공주들과 다르게 언어가 달라 말이 통하지 않은 '메리다'입니다. 


‘바넬로피’가 "왜 말이 통하지 않아?"라고 묻자 디즈니 공주들이 "쟤는 우리랑 좀 다른 데서 왔거든"이라고 말하는데, 사실 이 부분은 <메리다와 마법의 숲>이 픽사 애니메이션이기 때문입니다.


<백설공주> <인어공주> <라푼젤> 모두 디즈니 애니메이션이지만 <메리다와 마법의 숲>은 디즈니 산하의 픽사 스튜디오에서 만들어 성격이 미묘하게 다르긴 하죠. 


또 <메리다와 마법의 숲>은 중세 스코틀랜드의 설화를 배경으로 엄마와 딸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라 그럴 수도 있겠네요. 


대신 고전미 넘치는 복장과 달리 그 어떤 공주보다 파워풀한 매력을 가진 ‘메리다’, 붉은 머릿결만큼 열정적인 ‘메리다’의 이야기는 B tv에서 확인해보세요!



■ <메리다와 마법의 숲>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메리다와 마법의 숲”이라고 말해 보세요




이 밖에도 <신데렐라>의 '신데렐라', <겨울왕국>의 '안나'와 '엘사', <공주와 개구리> '티아나' 등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수많은 공주들이 나와 <주먹왕 랄프2>의 매력을 높여주었습니다. 


또 이들 작품을 복습하고 싶을 정도로 캐릭터의 특징을 잘 보여줬는데요. 


<주먹왕 랄프2>를 통해 만난 추억 속 디즈니 프린세스, 이번 주말은 온 가족이 함께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마법에 빠져 보는 건 어떨까요?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했습니다. *

* SK브로드밴드의 입장과는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