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규 VOD] 공모자들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2. 11. 30. 09:00

본문

안녕하세요~ Blog지기입니다.
오늘은 임창정 주연의 신규 VOD “공모자들”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영화 “공모자들” 보셨나요? 안보셨다면 이번 기회에~ B tv에서 공모자들을 보세요.
단!! 조금 잔인하고 충격적일 수도 있으니 청소년관람불가입니다~

배우 임창정의 진지한 연기를 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한 이 영화는 실제인지 가상인지 구분이 안될 정도로 몰입감이 뛰어난 영화라고 Blog지기는 생각합니다 ^^

실제로 이런 일들이 일어나면 안되겠지만, 실제로 일어나고 있을 것만 같은 불안감이 들정도로 리얼리티가 뛰어난 영화에요.

외국의 경우 공모자들과 같은 사건들이 많이 일어나기 때문에 특히나 멕시코 영화를 보면 이런 류의 장르 영화가 꽤 많이 있죠. 이런 사건이 있었다는 것을 알려야 사라지기 때문이기도 할겁니다.

조금 진지했네요 ^^;;


다시 영화로 돌아와 이야기하면~ 이 작품은 김홍선 감독의 스크린 데뷔작입니다. 김홍선 감독은 드라마 ‘대물’에서 조연출을 맡았던 경험이 있는 감독이구요. 배우들은 임창정씨부터 최다니엘, 명품 조연 오달수씨, 그리고 넝쿨당의~ 조윤희씨 등등 많은 배우들이 열연을 했습니다.

 

이 조합으로 어떤 영화가 만들어졌을지 기대되지 않으시나요?

 

‘공모자들’은 일단 보시라는 말씀 밖에는 딱히 드릴 수 있는 이야기가 없는 것 같습니다.
Blog지기도 아무런 정보 없이 봤다가 아!! 이러면서 충격을 받은 영화라 그 느낌을 전달해 드리고 싶기도 하구요.
하지만!! 잔인하거나 조금 혐오스러운 인간상이 나오는 삶의 뒷모습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보시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공모자들’ 보신 후에 어떻게 보셨는지 덧글로 함께 소통했으면 좋겠네요 ^^


지금까지 Blog지기의 추천 VOD정보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