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장점이 궁금해?! 궁금하면 Blog지기를 따라오세요!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3. 2. 21. 10:40

본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 ) 오늘도 깨알같은 정보를 전달해드리기 위해 달려온 Blog지기 입니다. 그동안 Blog지기가 B tv를 이용하는 똑똑한 방법과 Fun하게 즐기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었는데요^^ 오늘은 B tv에 대해 통 크게 알려드릴게요. 바로 B tv에서만 마음 껏 누릴 수 있는 특장점인데요, "아니 이런 장점이@_@"하고 놀라시는 분들도 있으실거예요! 자 그럼 지금부터 Blog지기를 따라오세요!

 

B tv는 B tv에서만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있는데요, 인기가 없는 콘텐츠라면 실망스러우시겠지만 B tv에서는 [뽀로로3,4시즌] [로보카 폴리 시즌1,2][브루미즈 시즌1,2][라바, 볼츠 앤 블립] 등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콘텐츠가 가 ~ 득 하다는 사실^.^ 특히 뽀로로는 우리 아이들의 대통령이라고 불릴만큼 인기있는 콘텐츠라는 것을 두말하면 잔소리겠죠? 뿐만 아니라 뽀로로놀이도 B tv에서는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B tv에서 우리아이들이 좋아하는 독점 콘텐츠를 만나보세요!


 

Blog지기가 지난 시간 유료구매콘텐츠에 대해서 설명해드렸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B tv에서는 월정액을 통해 마음껏원하는 VOD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B tv에서는 "지상파 월정액"과 "프리미어 월정액"을 만날 수 있는데요. "지상파 월정액"은 KBS, MBC, SBS 등 지상파 3사의 '다시 보기' 프로그램을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프리미어 월정액"은 극장 종영 후 1개월 이내 서비스 되는 영화 작품 모음을 무제한으로 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더 다양한 월정액이 B tv에서는 제공되니 여러분의 시청 패턴에 따라 알뜰하게 월정액을 이용해보세요~!

 

* 지상파 월정액은?
- IPTV3 사를 통틀어 가장 빠른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 지상파 '다시 보기'의 경우 방송 후 7일간 유료로 제공됩니다.
- 월 KBS 50시간, MBC/SBS 35 시간 분량이 제공됩니다.

* 프리미어 월정액은?
- IPTV 3사, CATV, 웹 등을 통틀어 B tv에서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월 최소 10편 이상 신작이 업데이트 됩니다.
- 월 평균 누적 편수 39 편 이상이 제공됩니다.




B tv는 영화 전문 IPTV라고 할 수 있는데요, 왜냐구요? B tv는 할리우드 7대 메이저 스튜디오와 모두 계약된 유일한 디지털 미디어이기 때문입니다^^ B tv가 영화 전문 IPTV라는 말에 믿음이 쏙 ~ 가시죠?

 

B tv를 이용하면 OK캐쉬백이 적립된다는 놀라운 사실@_@ 유료콘텐츠를 매번 이용할 시에 이용 금액의 1%를 OK캐쉬백으로 적립해드립니다. 1%라고 무시하면 안되죠 ~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말이 있듯이 OK캐쉬백을 모으는 깨알같은 재미를 느껴보세요^^ 그리고 OK캐쉬백 포인트로 B포인트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B포인트로는 유료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T멤버십 단품 구매시에는 20%, 월정액 구매 시에는 무려 50%를 할인해드립니다. T멤버십 이신 분들은 이 점 꼭 잊지말고 이용해주세요!(단, 월정액의 경우 연 1회만 할인제공)



 

"아 ~ 몇 시간 전에 지나간 방송이 보고싶은데ㅜㅜ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 하시는 분들은 여기를 주목해주세요^^ B tv는 IPTV 3사 중 가장 빠른 지상파 다시 보기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무려 최대 2시간 이내에 업데이트가 되고 있습니다! 타사 대비 아주 빠른 시청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제 몇 시간 전에 놓친 프로그램 B tv에서 신속하고 즐겁게 즐겨보자구요.

 

B tv에서는 IPTV 3사 중 유일하게 즐길 수 있는 서비스가 많은데요, 그 중에서 이것만은 꼭 챙겨야하는 서비스*_* 바로 월간 매거진 콘텐츠입니다. B tv 매거진은 Blog에서 소개해드리기도 하는데요. 모두 보여드릴 수 없어 Blog지기는 아쉬울따름입니다. 하지만 B tv를 사용하신다면 매월 매거진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신작, 구작 프로그램, 이벤트, 상품 둥 B tv 제공 콘텐츠 관련 내용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전시회 소식, Life Style 콘텐츠 등의 내용을 마음 껏 즐길 수 있답니다^^ B tv매거진은 B tv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구요, 무료로 제공되니 이 서비스 놓치지마세요!

오늘은 B tv의 특장점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 독점 콘텐츠, 월정액, 영화전문 IPTV, 가장빠른 지상파 VOD 업데이트, B tv매거진) 총 6개의 장점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어떠셨나요? 이제 B tv의 매력에 쏙 ~ 빠져드셨나요? 무엇보다도 B tv는 보고 싶은 방송과 영화를 내가 원하는 시간에 골라서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콘텐츠와 가득한 B tv를 고화질의 디지털 영상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답니다^,^ 여러분 B tv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Blog지기는 다음시간에 더 유익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