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월 신규가입 이벤트] VIP PC케어 + 백화점상품권

News/이벤트

by SK브로드밴드 2013. 3. 4. 18:11

본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 D 오늘은 Blog지기가 3월 신규가입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게요. Blog지기가 이렇게 나서서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는 만큼 아주 좋은 혜택이 가득하겠죠? 과연 어떤 이벤트일지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3월 신규가입 이벤트는 국번없이 ☎ 106 또는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IPTV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가입혜택 또한 아주 어마어마 한데요 ~ 통큰 혜택이 총 3가지나 준비되어 있습니다.


 

■ 100M급 초고속인터넷을 가장 경제적으로!
  -> 25,000원 -> 20,000원 (3년 약정, 부가세 별도 기준)
■ SK텔레콤 이동전화 사용 시!
  ->초고속인터넷 할인 및 무선 데이터 500MB 추가
■ 통신사 제휴카드 최대할인혜택 제공!
  -> 사용금액에 따라서 최대 월 22,000 원 청구할인! 인터넷 요금 최대 무료 가능!
■ 반값 초고속인터넷!
   -> 본인명의 추가 가입 또는 직계가족이 신규가입 시 초고속인터넷 50% 할인!
■ 반값 IPTV!
   -> 고객이 동일명의/동일주소지에 B tv 추가 설치 시 추가서비스 기본이용료 50% 할인!

 

가입하신 서비스에 따라서 백화점 상품권은 100% 제공되며 본사가입고객만의 프리미엄 혜택인 "VIP PC케어" 서비스를 무려 3년이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SK브로드밴드만의 프리미엄 혜택 "VIP PC케어"서비스가 무엇인지 Blog지기와 알아보자구요!

"VIP PC케어"서비스는 SK브로드밴드만의 특화된 무상 PC장애 처리 서비스로 타통신사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라고 할 수 있는데요, 특히 3년간 횟수제한이 없는 점검으로 상상 이상의 가치를 더하고 있습니다.

 



"VIP PC케어"의 제공서비스로는 <방문 점검 서비스, 부품교체, 원격 점검 서비스, 잉크리필 서비스>가 있습니다.

 방문 점검 서비스
PC정비관련 자격증 소지한 전문 기사가 24시간 內 출동하여 장애를 처리
합니다. VIP PC케어이니깐 당연히 출동비, 수리비는 받지 않겠죠?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점검이 가능하다는 것 잊지마세요!
(장애유형 : 부팅불가, 블루스크린, 하드웨어 장애 및 PC미숙으로 인한 방문 요청)

 부품 교체
방문 점검시 부품이상으로 인한 장애로 확인 될 경우 동일 사양으로 부품을 교체
해드립니다. 부품 교체는 금액에 상관없이 교체해드리며 연 1회 총 3회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원격 점검 서비스
PC정비관련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 기사가 실시간 원격으로 접속하여 장애를 처리
해드립니다. 원격 점검 서비스는 밤 10시까지 집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간단하게 원격으로 장애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 아주 큰 장점이죠^,^ (장애유형 : 속도저하, 오류발생, 익스프로그램 실행 장애, 주변기기 사용방법 안내)

잉크리필 서비스
연 2회 잉크를 리필
해드립니다. 고객분들의 프린터 사양에 맞는 잉크로 제공되며 컬러나 잉크 구분없이 제공됩니다.

[ ☎ 서비스센터 대표번호 : 1566 - 6036 ]

 

 

 
1) 가입 상담만 해도 11번가 쇼핑 포인트 1만원 : 106명 추첨증정
2) 가입을 하시면 11번가 쇼핑포인트 2만원 : 106명 추첨증정

 

< ※ 잠깐, 읽어주세요>
  - 반값요금제는 100M 광랜 표준요금제 상품 기준입니다.
  - 당첨자선정 시 서비스 일시중지, 해제하신 고객은 당첨자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자, 오늘 '3월 신규가입 이벤트'를 Blog지기가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떠신가요? 아주 통큰 혜택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죠? 통신 요금 할인 혜택은 물론이고 SK브로드밴드가 자랑하는 "VIP PC케어"서비스를 무려 3년이나 이용하실 수 있으니 아직 SK브로드밴드 서비스를 경험하지 못하신 분이시라면 한 번 생각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를 클릭하여 가입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