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내 최초의 금융복합단말기 스마트 IP 폰(Smart IP Phone)을 소개합니다!

Review

by SK브로드밴드 2013. 4. 2. 13:54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D 오늘은 여러분에게 SK브로드밴드의 Hot한 신규 상품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Blog지기가 쌩 ~ 하고 달려왔답니다. 이렇게 Blog지기가 헐레벌떡 달려오면서 여러분에게 소개시켜드리고 싶었던 신규 상품이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바로 "스마트 IP 폰(Smart IP Phone)"입니다. 지금부터 스마트 IP 폰이 어떤 제품인지 Blog지기와 꼼꼼하게 알아보도록해요^,^

스마트 IP 폰은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의 공인인증서나 보안카드를 소지하지 않아도 불편함 없이 현금IC카드만 있으면 은행의 CD/ATM기와 똑같이 집이나 사무실에서 은행거래를 할 수 있는 융복합단말기 입니다. 스마트 IP 폰만 있다면 생활서비스 및 은행 업무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으니 한 눈에 보아도 참 편리한 상품이라는 것 모두 아시겠죠^.^?





기존 ATM기기는 주로 은행창구의 혼잡한 환경을 개선하기 위하여 생겨난 기기로 신속한 은행거래를 처리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마트샵 폰은 기존 ATM기기에서 제공하지 못하는 <금융상품몰 검색, 전화통화 및 상담, 웹TV 등 컨텐츠 제공, 온-오프라인 지불결제>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 현금·입출력은 불가능 하겠죠^.^ 그외에는 집이나 사무실에서 ATM기기를 넘어 더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은행거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 표를 보고 간단하게 기존 ATM기기와 스마트샵 폰의 기능을 한 눈에 비교해보세요!

 

스마트 IP 폰 제품은 아래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스마트 태블릿 전화+신용카드결제 주변장치(VAS 가입 시)>가 패키지 형태로 제공됩니다. 이름과 어울리게 외관 또한 SMART하죠^,^ 스마트 IP 폰의 스크린 화면에서는 <전화, 연락처, 메시지, ATM, Web TV, 애플리케이션>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화, 연락처, 메시지>메뉴에서는 전화 통화와 연락처 저장, 문자메시지 전송이 가능하며 <Web TV>메뉴에서는 Web TV(EveryON)등의 컨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날씨와 뉴스 등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마트 IP 폰의 가장 큰 장점인 <ATM>메뉴에서는 계좌이체 조회(단순조회, 거래내역조회), 지정송금, 교통카드 충전, 지로공과금납부, 신용카드/대출/보험 등 은행 특화서비스, 사고신고/고객상담(전화 자동연결)등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위에서 소개해드린 스마트 IP 폰의 기능에 결제/POS 서비스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결제/POS 서비스 기능을 이용하시면 스크린 화면에서 <결제>메뉴가 하나 더 생성됩니다.

<결제>메뉴에서는 신용/체크카드 결제(M/S, IC접촉식), 현금IC카드 결제, 교통카드 결제(제공예정), 현금영수증/포인트, 사고신고, 고객상담(전화 자동연결), 매출조회(일별, 주별, 월별, 년간)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POS 서비스 기능은 신용카드결제 단말기 이용 중소 자영업자에게 아주 적합한 상품이겠죠~

그럼 마지막으로 스마트 IP 폰의 가격은 월 15,000원이고 여기에 5천원 추가 시 Mini POS 부가서비스(결제/POS 서비스 기능)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자세하게 알아보기 위해 아래 표를 보고 확인해볼까요^,^?

 

오늘은 Blog지기와 함께 SK브로드밴드의 신규 상품인 "스마트 IP (Smart IP Phone)"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렵게 은행을 방문하지 않아도 현금IC카드로 은행업무를 처리할 수 있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생활 서비스도 즐길 수 있는 스마트 IP SK브로드밴드에서 만나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