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브로드밴드 B tv에서 즐길 수 있는 최상의 VOD서비스를 소개합니다.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3. 4. 15. 11:14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활력소 Blog지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SK브로드밴드 B tv입니다. SK브로드밴드 B tv에서는 여러분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그 서비스가 무엇인지 Blog지기와 함께 살펴보자구요!

 

SK브로드밴드는 뽀로로와 로보카폴리 제작에 투자해 IPTV 독점 방영권 확보하였는데요, 뽀로로와 로보카 폴리는 ‘뽀통령(뽀로로+대통령)’과 ‘폴총리(로보카 폴리+총리)’의 애칭으로 불리며 어린이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는 애니메이션 입니다. SK브로드밴드는 하나로통신 시절인 2002년 뽀로로의 제작에 직접 참여해 공동저작권을 소유한 인연으로 현재
B tv에서
뽀로로 시즌3, 4를 독점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로보카 폴리 시즌 1, 2도 오직 B tv에서 독점으로 제공
하고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에서 <1시간 업데이트 보증제>를 실시합니다. 이제부터 지상파 다시보기가 B tv는 물론이고 B tv mobile까지 본 방송 종료 후 1시간 이내에 업데이트되는데요, 만약 약속 시간을 준수하지 못한 콘텐츠를 본 방송 종료 후 12시간 내 구매하신 고객님께는 B포인트를 돌려드립니다. 본 방송 종료 시점은 방송사 정규 편성표의 다음 프로그램 시작 시간을 기준으로 하며, B포인트 보상 프로그램 시행 기간은 4/1 ~ 7/9(100)일간 진행되니 이 점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1시간 업데이트 보증제에 대해서 더 궁금하신 분들은 <1시간 업데이트 보증제 보러가기>를 클릭해주세요!

여러분 Blog지기가 SK브로드밴드 B tv에서 즐길 수 있는 최상의 VOD 서비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와 로보카 폴리를 B tv에서 신나게~ 놓친 본방은 B tv에서 1시간 이내에 스피드하게 즐겨보세요! 이상 SK브로드밴드 Blog지기 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