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모바일 키면 다 니꺼 "비키니" 페스티벌 이벤트

News/이벤트

by SK브로드밴드 2013. 5. 24. 18:59

본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Blog지기입니다^.^ 오늘은 아주 신나는 소식을 가지고 달려왔는데요, 우리 SK브로드밴드 고객님들을 위해 준비한 B tv mobile "비키니" 페스티벌입니다. 비키니 페스티벌? 이름부터 호기심이 팍팍 생기시죠? 제목만큼이나 재미있는 B tv mobile 이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B tv mobile 이벤트 <다 니꺼 비키니 페스티벌>은 이벤트 명 부터 아주 재미있죠^,^? 그만큼 이벤트도 알차고 재미있다는 점! 이벤트는 2013년 5월 21일(화) - 6월 30일(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7월 5일(금)에 발표됩니다. 이벤트는 총 3개로 나누어서 진행되는데요, 과연 어떤 이벤트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지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차근차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B tv 모바일만 키면 Big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로 APP을 다운받은 후 로그인을 하면 BMW, 샤넬 Bag, Mac BookAir을 경품으로 드리고 있습니다. 참여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B tv 애플리케이션을 다운 받고 회원 가입하신 후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 접속하여 참여해 주시면 됩니다. 1일 1회 응모 기회가 제공되며 많이 참여할수록 당첨 기회가 높아지니, 매일매일 참여하신다면 당첨률이 UPUP되겠죠?

잠깐! 친구에게 카카오톡으로 영화 쿠폰을 전달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참여 기회를 1회 더 받을 수 있습니다. 영화 무료 시청 쿠폰으로 친구들에게 선물하고 이벤트 응모기회도 얻는 일석이조 참여방법입니다. (선택한 친구 수와 상관 없이 1일 1회 한하여 추가 기회 제공)

■ 이벤트 경품
[BMW 320d (1명) / 샤넬 Bag(5명) / Mac Book Air (20명) / Baskinrobbins 파인트 (1000명)]


 




B tv mobile에서는 모바일 독점으로 MLB경기를 실시간 중계하고 있는 것은 모두 알고계시죠? B tv mobile을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MLB경기를 볼 수 있는 즐거움과 플러스!!! 생중계를 보며 댓글을 달고 코리안 듀오 매치 원정 티켓과 MLB유니폼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참여방법은 MLB 생중계를 3회 이상 시청하면서 댓글을 남기면 코리안 듀오 매치 경기 응원단 티켓에 응모되며, 1회 이상 시청하면서 댓글을 남기게 되면 MLB 기념품을 추첨으로 증정해드리고 있습니다. B tv mobile에서 신나는 MLB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하시고 MLB티켓도 받아가세요^.^ (생중계 1회 시청에 댓글 1회로 카운팅 됩니다.)

■이벤트 경품
[코리안 듀오 매치 경기 응원단 티켓 3박 5일 (20명) / 코리안 듀오 유니폼 (60명) / MLB 모자 (200명)]

 


B tv mobile로 뽀로로 VOD를 시청하면 우리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월드 회원증과 뽀로로 시크릿 선물 BOX를 드립니다. 울다가도 뽀로로만 보면 울음을 뚝 그친다는 우리 아이들에게 뽀로로 회원증과 선물 BOX를 준다면 이보다 더 좋은 선물이 없겠죠^.^?

참여 방법은 뽀로로 시즌4 VOD(유료)를 7회 이상 시청 시 미아방지용 목걸이 <뽀로로 월드 회원증>을 선착순 3,000분에게 모두 제공해드립니다. VOD 7회 구매당 회원증 1개 신청이 가능하답니다^,^ 뽀로로 월드 회원증에는 우리 아이들의 사진과 이름을 예쁘게 넣어 증정해드립니다.

뽀로로 월드 회원증 뿐만 아니라 뽀로로 시크릿 선물 BOX도 받을 수 있는데요, 시크릿 선물 BOX는 뽀로로 시즌4VOD(유료)를 시청하면 뽀로로 아이템이 랜덤으로 들어있는 시크릿 선물 BOX 응모 기회가 제공되며 응모 페이지에서 쉽게 참여가 가능합니다. 뽀로로 시즌 4VOD 1회 구매당 1회 응모의 기회가 제공되는데요, 이 이벤트는 즉석으로 당첨을 확인할 수 있어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벤트 경품
[뽀로로 월드 회원증 (선착순 3000명) / 뽀로로 시크릿 BOX (560명) / 바나나우유 기프티콘 (1000명)]


오늘 Blog지기와 함께 B tv mobile 이벤트인 <B tv 모바일 키면 다 니꺼 비키니 페스티벌>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정말 푸짐한 경품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죠? 참여방법도 B tv mobile에서 간단하게 진행되니 어렵지 않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자, 여러분 그렇다면 어서 핸드폰을 들고 B tv mobile로 들어가보실까요? GoG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