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제 B집전화도 마음 껏 이용할 수 있다?! B끼리 통화 무제한

Review

by SK브로드밴드 2013. 6. 17. 13:15

본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Blog지기입니다. 최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T끼리/전국민 무제한요금제와 관련하여 B 집전화 이용고객에도 혜택이 확대 될 수 있는 "B 끼리 통화 무제한" 상품이 출시되었습니다. "B 끼리 통화 무제한" 상품은 시내/인터넷 전화, 번호이동여부와 상관 없이 B 집전화끼리 무료로 통화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B 집전화 이용고객 이라면 가입자간의 통화가 무제한으로 제공되고 전국 어디서나 단일 시내요금(39원/3분)으로 집전화를 이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B tv플러스 W 상품과 결합하게 될 시에는 2천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요금은 어떻게 적용되는지 간단하게 표로 알아볼까요?

 

 

 

 

가입조건은 SKB 시내/시외 전화를 모두 이용하여야 하는 것이며 가정고객에 한해서만 가입이 가능하며, 기존 표준 요금제 고객도 요금제 변경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무료통화 대상은 B 끼리 개인 고객간이며, 망내 음성 통화 대상에게만 해당됩니다. (영상 통화료는 망내 통화대상에서 제외/별도 과금)

망외 통화 기준은 유선통화(일반전화 39원/3분, 인터넷전화 38원/3분) , 무선통화(일반전화 14.5원/10초, 인터넷전화 11.7원/10초)인데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B tv플러스 W 상품과 이용 시 기본료 2천원 할인 (즉, 기본료 1천원에 이용 가능)이 된다는 점도 잊지마시구요^,^ TB 결합(SKT이동전화 결합)시 기본료 및 통화료 각각 50% 할인되니 SKT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상품이라고 Blog지기가 추천합니다!

 

1. 월 3천원 저렴한 기본료로 B 집전화간 통화 무제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기존의 전화 번호 그대로 이용하고, KT 집전화와 시외통화 시엔 시내요금으로 통화 가능합니다.

2. 시내/시외/인터넷 전화, 번호이동여부 상관없이 현재 이용 중인 집전화를 인터넷전화처럼 가입자끼리 무료로 통화 할 수 있습니다.

3. B 전화 또는 B 인터넷전화 중 선택이 가능하며, TB 결합할인으로 한번 더 할인되는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주로 통화하시는 가족, 친구, 친지 분께  B 집전화 가입 추천하여 무료통화 대상을 확대하면 더 효과적으로 무제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통화 대상확인은 ARS 1560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오늘은 B 끼리 통화 무제한 상품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분들은 주저말고 댓글로 Blog지기에게 문의해주세요! 번개와 같은 속도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이상 Blog지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