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7주년 기념 이벤트] 7가지 특권이 쏟아진다!

News/이벤트

by SK브로드밴드 2013. 7. 16. 15:32

본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오늘도 아주 멋진 소식으로 여러분을 찾아왔는데요! 바로 B tv 출범 7주년 소식입니다. SK브로드밴드의 B tv 서비스는 다양한 인기 컨텐츠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고화질 디지털 방송이라는 것은 이제 모두 알고 계시죠? 대한민국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SK브로드밴드 B tv가 여러분을 만난 지 벌써 7년이 되었다니 Blog지기는 감격의 눈물이 흐릅니다(흑흑). 지금까지 B tv를 사랑해주신 고객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SK브로드밴드에서 고객님들을 위한 멋진 선물을 준비했는데요, 바로 "B tv 출범 7주년 7가지 특권이 쏟아진다!" 이벤트 입니다! 무려 7가지의 특권이 주어진다는 놀라운 사실!!! 얼마나 멋진 특권이 기다리고 있는지 Blog지기와 간단하게 알아볼까요?

 

 


[ ■ 신규 가입 고객님께 드리는 특권 ]

1. B tv 신규 가입하고, 삼성 스마트 TV 받자!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 및 국번없이 106, SK브로드밴드/SK텔레콤 대리점을 통해 가입하시는 B tv 신규고객 분들께 추첨을 통해 삼성 46인치 스마트 TV 3대를 증정합니다. 단, 3년 약정 고객이셔야 하구요^,^ 서비스 개통 시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니 지금 당장 B tv를 만나보세요!

2. B tv mobile 신규 가입하고, 푸짐한 경품 받자!
B tv mobile 앱을 설치한 신규 가입 고객 분들께는 <2개월 무료 + 최신 영화 무료 쿠폰 + B tv mobile 포인트 3,500점>을 100% 증정하고 있다는 놀라운 사실@_@!!! mobile로 언제 어디서나 컨텐츠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B tv mobile에 가입해보세요!

 


[ ■ B tv 고객님께 드리는 특권! ]

3. 7주년 프로모션 응모하고, B포인트 77만점 받자!
B tv 고객 중 7주년 프로모션 응모 고객분들은 추첨을 통해 총 21명에게 B포인트 77만점을 드립니다. 77만점이면 아주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겠죠?! 7주년 프로모션은 <키즈VOD 시리즈 구매, 프리미어 월정액 가입, Promise 1/2 이용 고객, 다섯자 축하 메시지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참여는 B tv 메뉴 중 <7 th Anniversary ▶ 77만 포인트>에서 가능합니다. 

4. 다섯자 축하 메시지 남기고, 깜짝 행운 받자!
B tv 고객 중 '7주년 특집관' 팝업에 축하 메시지를 입력해주시는 분들에게는 100% B포인트 700점을 드립니다. 간단하게 다섯자로 B tv 출범 7주년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되는데요, 예를 들여 <7주년축하> 이런 식으로 작성해 주시면 되겠죠? 어렵지 않고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다섯자 축하 메시지를 남겨보세요!
참여는 B tv 메뉴 중 <7 th Anniversary ▶ 다섯자 이벤트>에서 가능합니다. 

5. 독점 키즈 VOD 보고, 폴리 플레이파크 가자!
B tv 고객 중 키즈 VOD 시리즈 구매 고객분들은 추첨을 통해 총 77가족에게 로보카폴리 플레이파크 초청권<7월 27일(토) B tv Family day 1인 4매 증정>을 드립니다. B tv에서는 뽀로로, 로보카 폴리, 라바, 브루미즈 등을 독점으로 방영하고 있습니다.
참여는 B tv 메뉴 중 <7 th Anniversary ▶ 폴리플레이파크신청>에서 가능합니다.

6. 프리미어 월정액 가입하고, 포인트 돌려받자!
B tv 고객 중 프리미어 월정액(9천원/월) 가입 고객(중도 해지자 제외)분들에게는 100% B포인트 2,000점을 돌려드립니다. B tv 프리미어 월정액은 극장 종영 후 1개월 내 B tv에서 서비스되는 진짜 최신영화인 [프리미어] 메뉴 내의 모든 영화를 월 9,000원(부가세 포함 9,900원)으로 무제한 이용하실 수 있는 B tv만의 특별한 영화요금제입니다.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B tv 프리미어 월정액에 가입해보세요!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답니다^.^
참여는 B tv 메뉴 중 <7 th Anniversary ▶ 프리미어 7천원>에서 가능합니다.
 
7. Promise 1/2로 놓친 방송 30분 내에 다시보자!
B tv 고객 중 30분 업데이트관 이용 고객분들은 지상파 드라마, 예능 주요 프로그램을 선별하여 30분만에 놓친 방송을 다시 시청할 수 있습니다. 1시간 보다 더 빨라진 30분! 꼭 보고 싶던 방송을 놓치신 분들에게는 희소식이겠죠^,^?
참여는 B tv 메뉴 중 <7 th Anniversary ▶ Promise 1/2>에서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소개해드리는 7가지 특권 ~ 정말 꽉찬 이벤트죠?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위 이미지들을 간단하게 "클릭" 해주시면 해당 정보로 이동한다는 점 기억해주시구요! 앞으로도 고객님들을 위해 더 노력하는 SK브로드밴드 B tv가 되겠습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그럼 지금까지 Blog지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