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와 T가 만나 한번 더 풍성해진 혜택! "유무선결합 상품!"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13. 7. 23. 15:25

본문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여러분 ~ 통신비 청구서를 받아볼 때마다 생각보다 많이 나온 요금 때문에 놀란 적 많으시죠? Blog지기도 가끔 요금고지서를 보고 깜짝깜짝 놀란답니다. *_*! 요즘은 다들 스마트 폰을 사용하다 보니 핸드폰 요금이 전보다 많이 나오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그렇다고 높은 요금 때문에 스마트 폰을 안 쓸 수도 없어서 고민 많으시죠? 여러분의 이런 고민을 타파하기 위해 SK브로드밴드가 신규 유무선 결합상품을 선보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초 강력 업그레이드 된! 'TB끼리 온가족 프리'와 신규 출시된 'TB끼리 TV플러스' 이 2가지 상품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B끼리 온가족 프리' 상품은 기존에도 이용하던 결합 상품인데요, 하지만 예전보다 더 업그레이드 되어서 여러분을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주요 결합 혜택으로는 첫 번째, 초고속인터넷 기본료 할인혜택이 추가 1천원씩 확대되었습니다. 즉, 기존에 2~5천원이 할인 되었다면, 현재는 3~6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 이동전화 기본료의 3천원 할인 혜택이 추가 되었습니다. 단,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명의자와 SK텔레콤 이동전화 가족 대표회선 명의자가 동일해야 적용 가능하다는 것 잊지마시구요! 이렇게 두가지 혜택을 받으신다면, 결합회선 수에 따라 6~9천원(이동전화 3천원, 초고속인터넷 3~6천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게다가 회선별로 9천원 상당의 'LTE 안심옵션'이
무료로 제공되니, LTE 데이터를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겠죠! ^.^

 

'TB끼리 TV플러스'는 새롭게 선보이는 결합 상품으로, SK브로드밴드 IPTV(B tv)와 이동전화 결합 시 이동전화 기본료를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 단, 결합 대상 이동전화와 IPTV 동일 명의 시 결합이 가능하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그리고 IPTV 신규 가입은 필수이며, 개통 후 30일 이내 결합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동전화 회선 추가 시 온가족 할인/온가족 프리/온가족 무료 결합과 중복이 가능하니, 스마트하게 이용하신다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겠죠? 

 

 

어떠셨나요? 더욱 새로워진 그리고 새롭게 만나 본 'TB끼리 온가족 프리', 'TB끼리 TV플러스'!
더욱 커진 기본료 할인 혜택에 LTE 데이터까지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해 주세요!
지금 바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로 남겨주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