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9월 캐치온과 함께하고, 낭만 가족 캠핑을 떠나세요!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13. 9. 5. 10:54

본문

9월 캐치온과 함께하고, 낭만 가족 캠핑을 떠나세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 ) 엄청난 더위로 한동안 우리를 괴롭혔던 여름이 이제 한 발짝씩 멀어지고 있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한풀 꺾인 더위에 떠나고 싶다는 생각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런 분들이 굉장히 좋아하실 소식을 Blog지기가 들고 왔습니다. 지금 B tv에서 진행중인 이벤트 <9월 캐치온과 함께하고, 낭만 가족 캠핑을 떠나세요!>가 그것인데요! 지금부터 Blog지기와 함께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B tv는 9월 캐치온에서 본 레거시, 베를린, 박수 건달, 아르고 등의 블록 버스터 영화들을 즐기실 수 있는데요, 놓칠 수 없는 즐거움으로 가득한 프리미엄 영화서비스와 함께라면 올 가을이 한층 풍성해질 것 같죠^.^? 또한 9월에 캐치온에 가입하시는 신규 가입 고객님 전원에게는 B 포인트를 3천점을 드리고 있을 뿐만 아니라 2013년 가입 고객 중 9월까지 서비스를 유지하신 고객님께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추첨을 통해 코베아 가족형 돔 텐트와 하이브리드 자전거 등 행복한 가을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푸짐한 선물을 드리고 있습니다. 지금 B tv 실시간 채널 31번, 32번을 눌러주시면 바로 가입되어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조금 더 상세하게 보실까요?

9월 캐치온과 함께하고, 낭만 가족 캠핑을 떠나세요! 이벤트 페이지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실시간 채널 31번(캐치온), 32번(캐치온플러스)을 누르시거나 VOD 영화/시리즈에서 캐치온 VOD를 눌러 서비스 받으실 수 있으며, B tv 캐치온 및 캐치온 VOD 신규 가입 하거나 Digital 고급형 상품 신규 가입을 할 때에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됩니다. 당첨자 발표는 2013년 10월 14일 월요일 B tv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B포인트도 일괄 지급 될 예정입니다. 당첨되시는 분께는 코레아 폭스리버 가족형 돔텐트와, 2013년 씨티크루저 도시형 하이브리드 자전거, 신세계 상품권1만원권 그리고 B포인트 3,000p를 드립니다!

캐치온과 함께라면 시원한 가을밤을 더욱 알차고 즐겁게 보낼 수 있겠죠? 지금 바로 가입하고 풍성한 혜택도 받아보세요!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위에 자세히 설명이 되어있으니 참고해주세요^_^*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는 점 잊지마시고 꼭 기억해두세요! 앞으로도 풍성한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Blog지기였습니다.

이벤트 자세히 보러가기 버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