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브로드밴드 스마트 렌탈 서비스 출시!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3. 10. 7. 09:50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IT 비타민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최신 전자제품이 필요하지만 가격도 부담스럽고 또 인터넷 주문을 하자니 품질이 걱정되고, 직접 방문해서 구매하려니 시간적 여유가 없다는 등의 여러 가지 이유로 구매를 고민하셨던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신규 서비스가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Smart Rental(스마트렌탈)' 홈 렌탈 서비스 입니다. 2013년 10월 1일부터 출시될 SK브로드밴드의 새로운 서비스 Smart Rental(스마트 렌탈)을 Blog지기와 함께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 

Smart Rental(스마트 렌탈)은 SK브로드밴드 인터넷 신규고객 및 기존 고객에게 드리는 특별한 서비스로, B인터넷 이용 고객들이 최신형 TV, 노트북, 데스크탑PC를 저렴하게 임대하여 사용하고, PC원격지원 서비스까지 지원 받을 수 있는 홈 렌탈 서비스 입니다. 10월 1일부터 출시된 이 서비스는 3년 약정으로 최신형 가전제품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Smart Rental(스마트 렌탈)서비스의 특장점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_^

① 최신 가전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사용!!

· 노트북 : 요즘은 대학생, 취업 준비생, 직장인 등 많은 분들이 휴대하고 다닐 수 있는 노트북을 필요로 하시는데요, Smart Rental(스마트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판매가 130만원대의 HD노트북을 한달 28,820원(3년 이용 시 1,037,520원, VAT포함)으로 알뜰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슷한 사양의 노트북을 직접 구매하신다면 130만원가량의 기계 값을 한번에 부담하시거나 월 렌탈료 46,000원 가량을 부담하셔야 하는데 SK브로드밴드 인터넷과 함께 Smart Rental(스마트 렌탈)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PC : 집에서 PC 사용이 잦아 데스크탑 PC가 필요하신 분들 많으시죠? 이번 기회에 최신형 삼성 데스크탑 PC를 저렴한 가격으로 렌탈해서 써보시는 건 어떠세요? 전자제품 대리점에서 직접 구입하시면 130만원이 넘는 금액으로 구매하셔야 하지만, Smart Rental(스마트 렌탈)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판매가 130만원대 삼성 최신형 PC를 한달 28,050원(3년 이용 시 1,009,900원, VAT포함)으로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TV : TV도 판매가 112만원대 LG 42" Full HD TV를 한달 24,200원 (3년 이용 시 871,200원, VAT포함)으로 벽걸이 설치까지 추가비용 없이 제공해드리며, 판매가 70만원대 Sky media 42" LED TV를 한달 18,370원 (3년 이용 시 661,320원, VAT포함)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시중에서 직접 구입하시면 110만원 넘는 금액을 바로 부담하셔야 하지만, Smart Rental(스마트 렌탈)을 이용하시면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님 댁에서 손쉽게 고화질 TV의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초기 비용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특히나 렌탈 TV의 배송이나 A/S, 회수 등은 LG전자와 아주렌탈사가 직접 전문적으로 관리해주기 때문에 더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혼 부부나 중년 성인 등 새 TV 구매나 노후 TV로 교체에 관심 있는 고객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3년 약정 기준, VAT 별도>


주) 양도가 : 렌탈약정 만료후 고객 소유 희망 시 렌탈장비 고객 양도 가격

② 늦은 밤 10시까지 PC전문상담사가 내 PC를 직접 점검!

 

Smart Rental(스마트 렌탈)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렌탈 이용 기간 내내 제품에 문제 발생 시 늦은 밤 10시까지 장애/기술 전문 상담사가 원격으로 PC를 점검해드리는 PC원격점검 서비스를 3년 내내 무료로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③ A/S 보증기간 3년! 임대기간 내내 ~

 

또 하나 끝내주는 희소식!! A/S 보증을 기존 1년에서 3년으로 확 늘려드리기 때문에 3년 동안(일부 제품 제외) 파격적인 A/S 보증기간으로 수리비용 부담까지 덜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④ 신규 서비스 가입 시 제공하는 사은품과 중복 혜택 제공!

저렴한 가격으로 Smart Rental(스마트 렌탈)서비스를 제공해드리는 것뿐만 아니라, 신규 서비스 가입 시 제공하는 사은품도 빠짐없이 중복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타 통신사 같은 경우에는 사은품 대신 TV를 저렴하게 제공해드리는 거라 별다른 사은품이나 혜택을 드리지 않지만, 저희 SK브로드밴드에서는 신규 가입 고객님께서 받으실 수 있는 사은품과 더불어 국내 최저 가격 수준의 렌탈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⑤ 3년 이용 시 소정의 양도 금액으로, 고객 소유 가능!

Smart Rental(스마트 렌탈)서비스 3년 약정이 끝난 뒤에는 소정의 양도금액 부담으로 사용 고객님이 직접 가전제품을 소유 할 수 있습니다. VAT 포함했을 경우 각 양도가는 HP 노트북은 93,500원, 삼성 데스크탑PC는 90,200원, LG TV는 78,100원, Sky Media TV는 58,300원입니다. 이 양도가만 내면, 빌렸던 기기도 쭉~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⑥ 최신 디지털기기를 장만하는 스마트한 선택!

Digital 전자제품은 빠르게 발전 할 뿐만 아니라 노후화가 빠른 상품이기 때문에 보다 저렴하게 '렌탈'하는 것이 경제적으로 이득입니다. 기기 렌탈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서비스와 혜택들도 함께 드리고 있으니 지금 이 기회 놓치지 마시고 이용해보세요.

Smart Rental(스마트 렌탈)을 신청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아래 "신청하러 가기"버튼을 클릭 후 이동되는 페이지 하단에 있는 <전화상담 신청하기>를 클릭해주세요. 전문상담사와 간단하게 통화 후 신청이 완료되며, 통화 종료 후 <스마트렌탈신청서>를 다운받고 신청서를 Fax또는 E-mail로 송부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신청서 접수 확인 후 전문기사가 배송 및 설치를 도와드립니다!

Smart Rental(스마트 렌탈)서비스는 최신 전자제품을 손쉽게! 그리고 초기 구매비용 부담 없이 맘 편히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 해 드리고 싶은 서비스입니다. SK브로드밴드의 Smart Rental(스마트 렌탈)서비스는 국내 최저 수준의 가격으로 렌탈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체감하시는 월 서비스 이용료는 더 내려갑니다. 직접 꼼꼼하게 비용을 따져보시면, 확실히 저렴하게 이용하시는 거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부담 없이 저렴한 Smart Rental(스마트 렌탈)로 마음 편히 최신형 가전제품 이용해보세요 ^_^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