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를 똑똑하게 이용하자(6) "B포인트 안내"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3. 10. 2. 18:01

본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B tv를 똑똑하게 즐기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 tv에서 유료 콘텐츠를 이용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유료 VOD 콘텐츠 구매 시 <후불, B포인트, 쿠폰, T멤버십>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계시나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B포인트가 무엇인지, 그리고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B포인트란 B tv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사이버머니로 모든 유료 VOD 콘텐츠 구매가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OK캐쉬백포인트 또는 후불결제로 B포인트를 구매할 수 있고, 제공받은 B포인트의 경우 인증번호 등록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B포인트 내역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홈 화면의 [나만의 TV > B포인트] 메뉴로 진입해주세요^.^ 위의 사진을 보고 따라해주시면 됩니다. 아주 찾기 쉬우시죠? 성인인증번호 4자리를 입력하고 "확인"을 눌러주시면, 현재 자신의 B포인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나 사은품으로 받은 B포인트는 B tv 전원을 켰을 때, 자동 충전 알림 화면으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B포인트 구매는 B포인트 충전소에서 할 수 있는데요^.^ 위의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B포인트 충전소>버튼을 확인할 수 있죠? 이곳에서 원하는 금액을 충전버튼을 선택 후 리모콘의 OK버튼을 누릅니다. B포인트 충전 결제 시에는 OK캐쉬백 혹은 후불결제가 가능한데요, 원하시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구매비밀번호를 입력 하면 결제가 완료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매 완료 후 제공되는 번호를 등록해야 하는데요, <B포인트 충전소>버튼 옆 <B포인트 등록>버튼을 눌러주세요. 결제 후 제공되는 B포인트의 인증번호 16자리를 입력 후, 확인버튼을 눌러주시면 B포인트 충전이 완료되었습니다. B포인트 충전 완료 화면에서 충전 금액을 확인할 수 있으며 충전한 B포인트와 이용 후 잔액은 앞서 말씀드린 [나만의 TV > B포인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오늘은 B포인트가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내역을 확인하고 충전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세요? B포인트를 사용하는 방법 어렵지 않으시죠? B포인트를 결제하여 이용하면 매번 결제할 필요 없이 충전한 금액 만큼 원하는 유료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도 더 알찬 정보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Blog지기 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