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마트 라이프, B인터넷 세이퍼 스마트앱 이벤트!

News/이벤트

by SK브로드밴드 2013. 11. 12. 10:33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IT비타민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B인터넷에서 제공하는 세이퍼 서비스 알고 계시나요? 특화된 세이퍼만의 PC속도개선으로 PC속도가 업그레이드 될 뿐만 아니라, PC속도를 회복시켜주고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해주는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B인터넷만의 서비스인데요, 현재 스마트폰에서도 B인터넷 세이퍼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B인터넷 세이퍼 스마트앱이 제공되고 있답니다 ^_^! 지금 똑똑한 앱 B인터넷 세이퍼 스마트앱을 다운받으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해서 Blog지기가 소개하려고 합니다~ 함께 알아볼까요?

 

B인터넷 세이퍼 스마트앱은 초고속 부가서비스인 '세이퍼'의 가입자가 앱을 통해 PC속도개선 및 바이러스 검사 이력을 언제, 어디서나 확인 가능하도록 해주는 똑똑한 앱입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크게 4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 하나는 '점검 신청'기능입니다. 이 기능을 이용하면 세이퍼 앱이 설치되어 있는 스마트폰으로 어디에서든 PC 원격 점검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PC 원격 점검은 현재 전화, 세이퍼 PC 프로그램,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 가능) 또한 B인터넷 세이퍼 스마트앱의 '점검 결과 보기'로 PC의 속도 개선 실행 이력 및 바이러스 검사 이력 조회도 가능하며 '알림센터'에서 보안뉴스 및 바이러스 등 PC관련 사회적 이슈도 공유할 수 있습니다. B 인터넷 세이퍼 스마트앱의 주요 기능 중 마지막은 '오늘의 무료 추천'기능으로 T 스토어의 '오늘만 무료'서비스와 연동하여, 무료 App정보와 T 스토어에서 추천하는 App정보를 제공합니다.

 

   

<※ 아이폰 다운로드는 현재 준비중입니다.>


B인터넷 세이퍼 스마트앱의 '언제 어디서나 내 PC도 지키고, 커피도 마시고' 이벤트는 2013년 11월 11일부터 11월 25일(15일간)까지 진행되며 세이퍼 가입 고객 중 세이퍼 앱을 다운로드 한 고객(가입자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함)이라면 모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방법은 간단한데요, 우선 세이퍼 고객이 T 스토어 및 구글플레이에서 '세이퍼 앱'을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다운로드 받은 '세이퍼 앱'을 실행한 뒤 가입자 인증 절차를 받기만 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는데요, 이벤트에 응모해주신 분들 중 총 75분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HOT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발송해드립니다. 유용한 앱 다운받아서 언제 어디서나 내PC도 관리하고 당첨되면 스타벅스 커피도 얻을 수 있다니!@_@! 당장 참여해야겠죠? B인터넷 세이퍼 스마트앱 이벤트는 https://safer.skbroadband.com/ 이곳에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B인터넷 세이퍼 가입 고객이라면 스마트 라이프 필수 어플인 B인터넷 세이퍼 스마트앱도 다운받고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 놓치지 마시고 참여해보세요~ >.<!! 그럼 지금까지 Blog지기가 전해드린 B인터넷 세이퍼 스마트앱에서 진행되고 있는 '언제 어디서나 내 PC도 지키고, 커피도 마시고' 이벤트 소식 이었습니다~ :^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