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시 필요한 IT 디바이스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IT비타민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많은 분들이 해외로 여름휴가를 준비하고 계신데요, 항공업계에 따르면 올해 먼 거리로 휴가를 떠나는 이용객이 늘어날 전망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Blog지기가 여행지에서의 활용성은 물론, 최소 10시간 이상 머무르게 되는 기내에서 살뜰하게 쓸 수 있는 IT기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씨게이트 와이어리스 플러스

씨게이트 와이어리스 플러스 이미지

장시간 비행 중에 좁은 자리에서 할 수 있는 일이라곤 자거나 영화보거나 책을 읽는 등 할 수 있는 일이 그리 많지 않은데요.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모바일 디바이스로 그 동안 못 본 영화와 드라마를 실컷 보면 좋겠지만 모바일 디바이스는 저장 공간이 부족해 고화질 콘텐츠를 10시간 분량 이상 담기에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씨게이트 와이어리스 플러스 Seagate Wireless Plus>는 무선 외장 하드 패키지인데요. 1TB, 2TB 용량으로 출시되었는데 생각보다 가격차가 크지 않으니 이왕이면 2TB 제품을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다양한 디바이스와 연동을 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제품 상단에 표시등을 통해 WiFi 연결 여부와 전원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외장하드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는 포트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배터리 충전 방식으로 전력을 공급해 완충 시 최대 1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여행지에서 사진도 바로 바로 백업해둘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젠하이저 MM 550-X Travel

젠하이저 MM 550-X Travel 이미지

최고의 음질을 보여주는 헤드폰의 명가 젠하이저의 최상위 블루투스 모델인 <MM550-X Travel>은 SRS 서라운드 및 최신 Apt-X 코덱 지원으로 웅장하고 손실 없는 사운드를 제공하는 등 여행이 잦은 사용자를 위해 개발된 블루투스 무선 헤드셋입니다. Apt-X 코덱을 지원해 넓은 대역폭으로 고용량의 데이터를 손실없이 전송, 선 없이도 유선 헤드폰을 뛰어넘는 최상의 사운드를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또한 외부 소음을 차단하는 노이즈 가드2.0(Noise Gard2.0) 기술이 적용돼 비행기 내부의 엔진 소음 등 시끄러운 외부환경의 주변 소음을 90% 이상 차단하여,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이어컵이 밀폐형 디자인을 채택해 능동적으로 소음을 감소시켜 이중 소음 차단 효과를 제공한다고 하니 정말 기내 뿐만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효과적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헤드셋인 것 같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3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3 이미지

휴가를 떠나면서도 업무를 처리해야 하는 바쁜 비즈니스맨들은 여행지에서도 노트북이 필수인데요. 하지만 크고 무거운 노트북을 가져가고 사용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이런 비지니스맨들을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에서 휴대성을 더욱 더 업그레이드한 태블릿, <서피스 프로3 Surface pro3>를 선보였는데요, 노트북을 대체할 태블릿이라 소개된 서피스 프로3는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스를 탑재해 디바이스 성능이 더욱 강화됐으며, 2060x1440 픽셀의 초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갖췄습니다. A4에 가까운 디스플레이 사이즈는 pdf나 문서 등을 확인할 때 더할 나위 없이 최적의 사이즈입니다. 기존 데스크톱 프로그램 및 다양한 윈도우 스토어 앱을 자유자재로 설치할 수 있는 윈도우 8.1 프로 운영체제를 갖추는 등 기존 태블릿에 비해 확연히 뛰어난 생산성 기능으로 무장한 서피스 프로 3는  기내에서 업무 처리를 해야 할 비즈니스 맨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픽스 셀 몬스터

픽스 셀 몬스터 이미지

밖으로 스마트 디바이스를 가지고 나가면 정말 쉴 틈이 없이 쓰게 되죠? 사진과 동영상, 지도앱을 클릭해 길을 찾기도 하고, 대중교통으로 이동할 때는 게임이나 동영상 앱으로 무료함을 달래기도 하는 등 이렇게 이용하다 보면 배터리가 금방 소진되어 아쉬울 때가 많습니다. 이런 여행지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인 보조 배터리 <픽스 셀 몬스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비행기 타기 전이나 숙소를 떠나기 전 충전 상태를 반드시 확인하고 완충해두는 게 가장 좋지만 비상 상황을 대비한 보조 배터리가 있으면 더욱 안심이 되는데요. 이 제품은 1만 5,600mAh의 대용량 보조배터리로, 스마트폰을 최대 8회까지 충전할 수 있어 배터리 소모가 심한 작업 시에도 장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 과충전 및 과방전 방지 중앙 처리 마이크로프로세스(MCU)와 특수 회로를 통해 배터리 수명 단축과 충전기 폭발의 위험을 예방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어느 여행지에서나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상 Blog지기가 소개해 드리는 해외여행 시 필요한 IT 디바이스였습니다. 꼭 해외여행 뿐만이 아닌 캠핑, 피크닉, 등산 등의 야외 활동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 참으로 탐이 나는 제품들이 많은데요. 요번 여름휴가는 이 제품들과 함께 어떠신가요? 그럼 Blog지기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


Posted by SK브로드밴드
TAG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