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옷'을 입은 IT기기들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IT비타민,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옛말에 한로가 지나면 제비도 강남으로 간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한로는 24절기 중 17번째 절기로 공기가 선선해지고 이슬이 찬 공기를 만나 서리로 변하기 직전의 시기인데요, 바로 얼마 전 10 8일이 한로였습니다. 이제 여름은 완전히 지나고, 진짜 가을이 시작된 것이죠. 이를 맞이하기 위해 길가의 나무와 꽃들은 가을과 어울리는 색으로 분칠을 하고, 사람들도 하나 둘 옷장에서 긴 소매 옷을 꺼내 입기 시작했습니다. 이에 맞춰 IT 기기들도 가을컬러로 갈아입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와 함께 가을의 색깔을 입은 IT기기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을이 가을을 담다,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A5100>

가을이 가을을 담다,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A5100>

요즘 밤마다 누군가가 세상에 색칠공부를 하는지 하루가 다르게 세상이 단풍 빛으로 물들고 있습니다. 당장 나가서 풍경과 하나가 되고 싶은 마음이 마구마구 생기는 요즘, 가을을 닮은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A5100>와 함께 여행을 떠나보세요. <A5100> 2,430만 화소의 높은 화질로 선명하고 디테일이 풍부한 사진과 풀 HD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224g의 가벼운 무게와 180도 플립형 디스플레이 화면으로 셀카를 많이 찍는 여성들에게도 안성맞춤인 제품입니다. 특히 가을을 쏙 빼 닮은 티타늄 브라운컬러와 고급스러운 메탈바디의 조화는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빼앗기 충분합니다.


가을의 낭만을 담은 로지텍 블루투스 스피커 <X300>

가을의 낭만을 담은 로지텍 블루투스 스피커 <X300>

블랙과 골드브라운이 혼합된 가을의 낭만을 담은 블루투스 스피커 <X300>입니다. 휴대가 편한 무선 스피커들의 단점은 아무래도 정확하지 못한 사운드 전달과 원곡에 비해 심하게 떨어지는 음질을 들 수 있는데요, 로지텍 블루투스 스피커 <X300>은 극장에서 느낄 수 있는 뛰어나고 생생한 음질의 사운드를 선사해줍니다. 최대 5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버튼 하나로 손쉽게 볼륨 조절이 가능해 사용방법도 아주 간편합니다. 특히 악재생 도중 전화가 오면 스피커폰기능을 이용해 바로 전화를 바로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스마트폰을 이용해 음악을 듣는 유저들에겐 최대의 장점이 아닌가 싶네요. 이번 주말, 가을의 소리를 생생하게 들려줄 로지텍 블루투스 스피커 <X300>과 함께 가을나들이를 떠나보세요.


스마트한 사람들의 가을 패션 아이템 <갤럭시알파>

스마트한 사람들의 가을 패션 아이템 <갤럭시알파>

24시간 항상 곁에 있는 몸의 일부와도 같은 스마트폰, 이제 스마트폰은 똑똑한 기기를 넘어 개성과 취향을 표현할 수 있는 패션아이템으로도 자리잡고 있다고 합니다. 스마트폰 제조사들도 이런 사회적 흐름에 따라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적인 측면까지 고려해 제품을 출시하는데요, 이번 가을과 딱 어울리는 스마트한 가을 패션 아이템이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갤럭시알파>입니다. 메탈 소재 테두리와 6.7mm의 얇은 두께로 최상의 그립감을 제공하는 삼성의 스마트폰 <갤럭시알파>는 화이트, 블랙, 프로스트골드 색상이 출시되었는데요 그 중 프로스트골드는 은은하고 깊은 가을색상으로 가을 패션아이템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배터리의 성능과 효율성이 개선되어 다른 스마트폰 보다 긴 시간 동안 배터리 걱정 없이 이용이 가능하니 여행시에도 참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와 함께 가을 컬러의 IT기기들을 만나 보았습니다. 요즘같이 화창하고 청명한 가을날 오늘 소개된 IT기기들과 함께 여행을 간다면 가을을 두 배로 즐길 수 있을 듯 합니다. 이상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였습니다 :D


Posted by SK브로드밴드
TAG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