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1. 17. 11:31

독서를 도와주는 IT기기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IT비타민,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날씨가 부쩍 추워져 이제 곧 겨울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지난 가을, 책과 가까이 지내셨나요? 색색의 낙엽을 주워 사이에 꽂아두고,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음악 들으며 독서하던 아날로그 시대를 지나 다양한 IT기기들과 똑똑하고 재밌게 즐기며 독서하는 시대가 되었는데요. 오늘은 변화된 디지털 시대에 발맞춰 스마트하게 독서를 도와주는 IT 기기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하나씩 살펴보도록 할까요? ^^

 

-음악을 들으며 독서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로지텍 X300>

로지텍 X300 이미지

블루투스 스피커 분야는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음악을 즐길 있다는 장점으로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습니다. 로지텍 X300 모바일 무선 스테레오 스피커로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9m 가량 떨어진 곳에서도 자유롭게 음악과 비디오를 즐길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기기로 극장과 같은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USB 케이블로 충전하여 사용하고, 최대 5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합니다. OS 상관없이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모든 기기와 연결이 가능하고, 음악을 듣는 도중에도 통화가 가능하도록 스피커폰 기능을 제공합니다.

 

-15만 여권의 전자책을 제공하는 전자책 전용 태블릿 <크레마 원>

크레마원 이미지

독서를 즐기는 분들에게 희소식이 같은 단말기가 있습니다. 바로 예스24 크레마원(crema 1)인데요, 제품은 15만 여권의 전자책을 제공하는 전자책 전용 태블릿으로, 7인치 HD IPS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풍부한 색감, 선명한 화면을 제공하고 1.2GHz 쿼드코어 프로세서에 2GB 램을 장착하여 동영상 구현에도 빠른 속도와 안정적인 그래픽 성능을 제공합니다. 뒷면의 터치패널로 책을 넘겨볼 있어 디스플레이를 가리지 않고 화면을 넘겨 책을 감상할 있습니다. 또한 예스24만의 움직이는 그림동화, 북티저, 북러닝 다양한 컨텐츠를 이용할 있으며, 특히 에듀테인먼트&지식 콘텐츠에 집중한 앱스토어를 제공해 게임중독 걱정 없이 부모님이 아이들에게 맡길 있습니다.


-책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 <스토리 빔>

스토리빔 이미지

아이를 위해 없는 힘도 쥐어짜며 고군분투하는 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기기도 있습니다. 웅진 '스토리 아담한 크기의 프로젝터로, 동화책 콘텐츠를 탑재해 벽과 천장 빛을 비출 있는 공간만 있으면 어디에서나 아이에게 책을 읽힐 있습니다. 전문 성우의 내레이션 기능과 무선인식(RFID) 태그 기술을 통해 스토리 전용 동화책을 갖다 대면 영상으로 자동 재생되는 기능이 있어 독서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재밌게 책을 읽을 있습니다. 4G의 메모리가 내장되어 있고, 5시간 완전 충전으로부터 2시간동안 연속 영사가 가능합니다. 아이들이 집중하기 적절한 5~15분 분량의 다양한 영상 동화 100편이 내장되어 있으며, 스토리 빔은 아이가 동화책을 나이가 되어도 다른 아이에게 물려주기에 손색이 없어 똑똑하고 경제적인 기기입니다.

 

오늘은 독서를 보다 즐겁고 색다르게 즐길 있도록 도와주는 IT기기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 어떤 스마트한 기기들이 우리의 생활을 도와주며 함께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감성 음악 들으며 독서하고 싶은 마음이 샘솟는 Blog지기는 이만 물러가보도록 하겠습니다. :-)

 



Posted by SK브로드밴드
TAG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