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오고 있는데, 다들 계획은 짜셨나요? 혹시 함께 할 연인이 없어서 우울해하고 계신 건 아니죠? :-) 만약 그런 고민으로 문제가 있다면 지금부터 이 글을 집중해서 보시길 바랍니다. 시간이 바쁘거나, 주변에 인연이 없었던 분들을 위해 개발된 '소개팅 어플'들을 소개하려고 하거든요! 벌써 기대감에 떨리시는 분들이 있을탠데, 그럼 지금 바로 살펴보도록 할까요?. :)



#색다른 소개팅 어플이 필요하다면, '마카롱'

소개팅 어플은 보통 검색 또는 추천되는 이상형의 이성과 대화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지금 소개해드릴 어플은 조금 다릅니다. 바로 '마카롱'이라는 어플인데요. 마카롱은 '사랑의 짝대기', '캐치마인드', '핫소식 콘텐츠' 등 다양한 기능과 방식으로 이성을 소개받고 소통할 수 있는 어플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중에 '사랑의 짝대기' 기능을 살짝 설명해드릴게요. '사랑의 짝대기'는 기존 1:1 소개팅 시스템이 아닌 3:3 미팅 시스템을 말하는데요. 3명의 남성과 3명의 여성이 하나의 개설된 방에 모여 각각의 정보들을 확인하고 한 명을 선택하게 됩니다. 그리고 각자의 선택이 끝나고 결과가 발표되면, 서로를 선택한 남녀는 무료로 대화를 할 수 있게 됩니다. 기존 어플들은 대화하는데 소액의 금액이 필요했지만, 마카로의 '사랑의 짝대기'는 무료라는 점에서도 매력이 있네요. 이외에도 다양한 매칭 방식이 존재하니 색다른 소개팅 어플을 원하신다면 '마카롱' 어떠신가요? :)



#외모에 자신있어?!, '아만다'

이상형이 외모에 치중되어있거나 외모에 자신 있는 분들에게는 '아만다'를 추천드립니다. 아만다는 가입 기준부터 독특한데요. 가입 시 본인의 사진 3장을 등록하여 기존 회원들에게 평가를 받은 후 5점 만점 중 3점 이상을 받아야 가입이 승인된다고 합니다. :( 외모가 사람의 전부는 아니지만, 외모를 중요시하는 분들에게는 이만한 검증된 소개팅 어플도 없겠네요. 그리고 아만다에는 '아는 사람 만나지 않기'라는 기능이 있는데요. 이 기능은 어플 사용자가 지인을 만나는 당혹스러운 상황을 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입니다. 마지막으로, 아만다는 가입과 마음에 드는 이성과 '좋아요'를 주고받는 것은 무료이지만 이성과 대화를 하는 것은 유료이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



#직장인들만 모여라!, '아임에잇'

여기 직장인들을 위한 소개팅 어플도 있습니다. 바로 '아임에잇'인데요. 아무래도 직장이 있어야 한다는 전제가 있기 때문에 가입에 대한 절차가 까다롭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검증된 상대 이성의 정보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보다 안전하겠죠? 그리고 아임에잇은 입력한 정보를 통해 스마트, 유니크, 비쥬얼 등 8가지 타입 중 3가지 타입을 부여받아 어울리는 이성을 소개받는 형식으로 진행되는데요. 이러한 가입, 타입, 소개는 아임에잇의 '큐레이터'가 깐깐한 검증과 심사로 이루어진다고 하니 더 신뢰가 가죠? 단, 가입비가 40,000원이기 때문에 충분히 고민 후에 활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지금까지 소개팅 어플 '아만다', '마카롱', '아임에잇'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플을 통한 소개팅은 단편적인 정보를 통해 판단해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보다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활용해야 한다는 사실 모두 아시죠? 자신과 잘 맞는 소개팅 어플인지도 꼼꼼히 확인하시는 것도 잊지 마시고요. :) 그럼 모두 좋은 인연 닿길 바라며 Blog 지기는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