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의 계절 여름입니다! 찌는 듯한 더위에 옷은 점점 얇아지고 짧아지는데~ 볼록 나온 뱃살은 반갑지 않아요

누구나 알고 있듯이 살을 빼는 가장 바람직한 방법은 운동이지만~ 다이어터에겐 여름 음료 선택도 신중해야 하죠. 

다이어트에 좀 더 좋은 효과를 얻고 싶다면, 살 빼는데 도움이 되는 음료들을 함께해 보시기 바래요~ :)

 

 

 

1. 자몽차

자몽은 다이어트에 좋은 과일입니다. 100g당 30kcal 정도에 불과해, 다른 과일인 오렌지나 귤에 비해 칼로리가 낮은편!

자몽차엔 비타민이 풍부하고, 식욕억제 효과도 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2. 녹차 & 마테차

다이어터라면 꼭 기억해야 할 차 2가지가 바로 '녹차와 마테차'

'녹차'에는 카테킨, 타닌 등 지방축적억제 및 지방분해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에 좋은 음료로 알려져 있어요.

또한 암과 심장병을 예방해 준답니다. 운동 전에 마시면 유산소 운동을 하는 동안 지방 연소 효율을 높인다고 하니

운동을 즐기는 다이어터는 꼭 챙겨 마셔야 하는 음료라고 할 수 있죠.

녹차 이후로, 최근 떠오른 인기차 '마테차'는 항산화작용을 하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활성산소를 없애 피부에도 좋고 장운동을 활발하게 만들어 체내에 쌓인 숙변을 제거해 다이어트에도 좋답니다.

식사 전에 마시면 포만감을 높여주고, 체지방 분해 효소과 살빼는데 도움이 되어 요즘 사랑받고 있는 음료입니다.

 

 

 

 

 

3. 페퍼민트 차

멘톨이 주는 청량감을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지방을 소화 분해 시키는데 효과적인 '페퍼민트'차

과식을 했거나, 육류를 섭취했다면 페퍼민트차를 드시면 좋습니다.

피로할때 마시면 상쾌하게 기분전환까지 되는 페퍼민트 차~여름철 추천음료 입니다.

 

 

 

 

 

4. 토마토 주스

'토마토'는 100g당 14kcal에 불과할 정도로 저칼로리 채소랍니다. 게다가 여름 제철과일이기도 하죠.

각종 비타민도 포함되어 있어 건강에도 좋은 토마토!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면 생과일주스로 토마토주스를 추천합니다.

단, 시럽이나 설탕은 토마토의 비타민B를 파괴하고, 이어트에 방해가 되기 때문에 피하셔야 해요.

 

 

 

 

5. 수박 스무디

'수박'은 100g당 21kcal로 칼로리가 낮고, 수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과일로 스무디로 제격!

수박 속 시트롤린과 아르니킨 성분이 이뇨작용을 돕고,  칼륨과 과당성분의 신장의 기능장애로 일어나는 각종 부종을 가라 앉히는데 효과적이죠.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으로 배가 부르고 이뇨작용을 활발하게 하여 몸 속 노폐물을 내보내니 다이어트에 수박주스만한 것이 없겠죠! :)

 

 

 

 

6. 다크 초콜렛 쉐이크

식욕을 억제해서 살빼는데 도움을 주는 '다크초콜렛 쉐이크'!

칼로리가 높은 관계로 식사대용으로 마시는 것이 좋지만, 덕분에 몇시간 동안은 식욕을 억제할 수 있답니다.

 

 

 

 

 

7. 로즈힙차

허브차의 일종으로, 레몬의 20배가 넘는 풍부한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는 '로즈힙'

탄수화물, 탄닌, 비타민 A B E P 등이 풍부하며 비타민 C 보충에 도움을 줍니다.

게다가 변비개선, 이뇨작용, 강장작용, 체력회복에 좋고 피부미용에도 좋을 뿐만 아니라

달콤한 과일향이 나서 여름에 다이어트 허브차로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장마 후, 더워진 날씨로 수분을 빼앗기기 쉬운 요즘엔 다이어트가 아니더라도 물을 자주 마셔야 합니다.

하지만 생수가 지겹다면 위에 소개해 드린 음료들을 마시는 것도 방법이겠죠 ^^

"다이어트 + 갈증해소"까지 해결해 줄 다이어트 음료들로 건강하게 살 빼세요~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