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모컨이 따로 필요없는 B tv plus 앱 사용방법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7. 8. 8. 17:16

본문

B tv를 사용하는 새로운 방법을 하나 제시하고자 합니다. 대부분 B tv를 사용할 때 리모컨을 통해 채널을 변경하고, 메뉴를 선택하지만 이 방법만 있는 게 아니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스마트폰에 B tv plus 앱을 깔아놓으면 이제 리모컨이 아닌 스마트폰으로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B tv plus  B tv Second Screen Mobile App으로서  B tv 시청시 채널 및 VOD의 콘텐츠 탐색 및 셋톱박스와의 연동 기능 제공을 통해 시청 편의성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서비스 지원 가능 단말 안내

모바일 단말기 : 안드로이드 2.2 이상의 OS를 탑재한 모바일 (iOS 미지원)

연동기능 지원 가능 셋톱박스(STB) : SMT-E5030, BKO-100, BHX-S100, BKO-S200, BHX-UH200

 

# 셋톱박스와의 연결 설정 안내

B tv plus STB 간의 연결을 위해서는 STB에서 생성된 인증번호를 B tv plus에 입력합니다.

 

STB


· ‘B tv > 설정 > 기기 연결내 폰과 연결선택

 


· 팝업창에 생성된 인증번호를 B tv plus의 셋톱박스 연결하기의 인증번호 입력창에 입력

 


· B tv 화면의 팝업창에 표시된 핸드폰 번호 확인 후 H/W 리모컨으로 ‘OK’입력

 

B tv plus


·B tv plus 실행 시서버를 통해 셋톱박스와 연결하기선택 또는설정>셋톱박스 연결 설정>서버를 통한 연결 “ON”으로 설정

·셋톱박스 연결하기페이지 내인증번호 입력선택

· 상기 STB에서 생성된 인증번호 입력

 

참고로  B tv plus 앱은 Google Play 또는 T store 마켓에 접속해 (B tv, B tv plus, B tv 플러스, 리모컨, Smart리모컨) 등의 검색어를 통해 App 검색이 가능합니다.



앱 설치 및 셋톱박스와의 연결이 완료되었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B tv plus 앱을 활용해 B tv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B tv 추천 메뉴 탭에서는 가격 인하 중인 VOD나 무료 영화관 등을 보실 수 있고, 'My B tv' 탭으로 이동하면 포인트/쿠폰 이나, 시청내역, 찜목록, 찜한 콘텐츠에 대한 정보도 볼 수도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를 통해선 채널 편성표 및 VOD에 대한 전체 편성 정보를 제공하며, 설정 메뉴를 통해 셋톱박스 연동 설정 등의 App 기능을 설정할 수 있는 메뉴를 제공합니다.

 


리모컨 모드의 경우 셋톱박스와의 연동 후 사용이 가능한데요. 채널 시청 모드와 VOD 시청 모드 등 B tv 리모컨의 기능을 App을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TV로 보기 기능의 경우 STB와의 연동 후 사용 가능하며, 채널 편성표 및 VOD 시놉시스을 통하여 B tv로 채널 또는 VOD를 바로 실행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방법으로 편성표와 VOD정보도 받아보시고 혹시 리모컨을 사용할 수 없는 상황에서도 당황하지말고 모바일로 간편하게 B tv를 사용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