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고의 아버지 "리암 니슨" 출연작 영화 B tv에서 다시 보기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8. 1. 19. 16:35

본문

영화 <테이큰> 시리즈를 통해 제2의 전성기를 이어가고 있는 할리우드 배우 '리암 니슨' 최고의 아버지로 소문난 그는 지난해 한국 영화 <인천상륙작전>에도 출연하여 국내 인지도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상황인데요.


2018년 1월 신작 영화 <커뮤터>로 또 한번 국내 관객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습니다.

오늘 블로그에서는 액션 영화를 통해 노익장을 과시하고 있지만, 알고 보면 연기력으로 더 소문난 배우 리암 니슨의 다양한 작품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리암 니슨의 팬이라면 놓치지 마세요.



# 쉰들러 리스트

이미지 출처 : 링크


<쉰들러 리스트>는 상업적으로 성공했지만 상복이 없기로 유명했던 스티븐 스필버그에게 아카데미상을 안겨준 작품임과 동시에, 주연이었던 리암 니슨에게도 충분히 의미가 깊은 작품입니다.

이전까지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긴 했지만 대중적인 인지도는 낮은 상황이었던 그를 가장 주목받는 배우로 성장할 수 있게 만들어줬기 때문인데요. 아카데미는 물론 역대 영화 중 항상 최상위권에 위치하는 작품이므로 리암 니슨의 팬이 아니더라도 시간 나실 때 꼭 B tv로 다시 보기 하세요.



■ '쉰들러 리스트'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드라마



# 레미제라블

이미지 출처 : 링크


절도죄로 감옥에 들어갔지만 현재는 비구시의 시장이 된 장발장 하지만 경찰서장 쟈베르의 부임으로 그의 평화로운 삶은 산산조각 나고 맙니다. 결국 자신의 과거가 밝혀지자 어린 딸 코제트와 함께 비구시를 떠날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세계가 인정한 명작이자 뮤지컬로는 감히 대적할 상태가 없을 정도로 명작 반열에 올라있는 레 미제라블. 2012년 휴 잭맨이 주연으로 대히트한 영화가 있지만 그 이전인 1998년 리암 니슨이 장 발장으로 열연을 펼친 바 있습니다. 뮤지컬, 혹은 2012년 버전의 영화 레미제라블로 즐겼더라도 새로운 느낌으로 바라볼 수 있는 리암 니슨의 레미제라블을 B tv에서 만나보세요.



■ '레미제라블'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드라마



# 러브 액츄얼리

이미지 출처 : 링크


영화 <러브 액츄얼리>의 가장 유명한 장면은 스케치북 고백 장면이며, '리암 니슨'이 맡은 대니얼 역시 너무 멋진 캐릭터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세상을 떠난 아내를 대신해 아들의 친구가 되어주고, 어린 사랑을 무시하기보단 비싼 드럼 세트까지 사주며 적극적으로 도와주는 멋진 아빠 리암 니슨 덕분에 작품 마지막 하이라이트인 학예회 장면이 탄생한 것이 아닐까요? 리암 니슨 외에도 휴 그랜트, 콜린 퍼스, 키이라 나이틀리, 엠마 톰슨, 미스터 빈으로 유명한 르완 앳킨스까지 영국을 대표하는 수많은 스타 배우들이 출연하며 눈 호강 제대로 선사하는 작품입니다.



■ '러브 액츄얼리'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로맨스



# A 특공대

이미지 출처 : 링크


80년대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미국 드라마 <A 특공대>를 리메이크 한 작품으로 실제로 흥행에선 큰 재미를 보진 못했습니다. 하지만 극중 한니발을 연기한 한니발만큼은 기존 원작 팬들은 물론, 새로운 팬들마저 사로잡을만한 충분한 매력을 과시했는데요. 원작과 마찬가지로 변장의 대가이자 트레이드 마크인 '시가'를 태우는 솜씨, 추가로 기럭지와 꽃중년스러운 외모가 더해진 백발 중년의 매력을 한껏 만끽할 수 있으니 리암 니슨의 새로운 매력과 만나보고 싶다면 이 작품도 놓치지 마세요.



■ 'A 특공대'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액션



1월 25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커뮤터>를 통해 또 한번 노익장 속 액션 본능을 과시할 예정입니다. 리암 니슨의 팬이라면 새로운 영화는 물론, 그의 진면목을 만나볼 수 있는 전작들을 B tv에서 아낌없이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