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뽐뿌 제대로 오는 1월!

몸과 마음을 리프레시하는 데에는 여행만 한 것이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 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에서는 최저가 항공권부터 도시별 여행 정보, 호텔 예약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어플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가이드북에 의존하지 않고도 나 혼자 스마트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꿀팁을 지금부터 공개할게요!




#트리플


여행 갈 때마다 무거운 가이드 북 때문에 힘들었던 분들 주목!

<트리플>과 함께라면 여행 가이드북은 책장에 모셔두고 가볍게 여행길에 오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여행 어플 <트리플>은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가는 도시 오사카부터 뉴욕, 피렌체까지 세계 100여 개 도시의 무료 가이드를 제공하고 주변 맛집과 관광지를 위치에 따라 알아서 알려줍니다.


또 ‘일정 플래너’ 기능을 통해 원하는 여행지를 검색해 선택하면 지도에 여행 동선이 펼쳐질 뿐 아니라, 이 길을 따라 걷다 보면 어느새 목적지에 도착하게 되는 마법을 만날 수 있는데요.


낯선 곳에서 헤매는 것까지 여행의 즐거움으로 치는 분들에겐 비추천! 하지만 여행 초보, 혹은 길치에게 있어서는 헤맬 필요 없이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궁극의 어플 <트리플>.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지금 바로 <트리플>을 다운받아보세요!


■ <트리플> 다운로드
Android : <클릭>  
iOS : <클릭>




#와그


세계 유명 놀이동산이나 호텔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만나고 싶다면?

당신에겐 지금 <와그>가 필요합니다!


<와그>는 디즈니랜드, 유니버설 스튜디오, 세계적인 아쿠아리움이나 현지의 교통 패스권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전 세계 145개 도시에서 즐길 수 있는 18,000개 이상의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때문에 많은 자유 여행자들은 <와그>를 필수 여행 어플으로 꼽는데요.


와이파이와 USIM 그리고 여행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투어와 맛집까지도 예약할 수 있는 마법 같은 플랫폼 <와그>.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즐길 수 있는 <와그>와 함께 여행의 즐거움을 만나보세요!



■ <와그> 다운로드
Android : <클릭>  
iOS : <클릭>




#볼로

 


여행의 소중한 순간을 오래도록 추억할 수 있도록 기록해주는 어플 <볼로>.


<볼로>는 메모, 사진, 여행 경로와 위치를 간편하게 작성하면 직관적이고 심플한 디자인 툴을 통해 여행의 순간을 멋진 여행기로 탄생시켜줍니다.


그리고 해외여행에서 고질병처럼 따라오는 데이터 부족 현상이나 느린 인터넷 환경에도 글을 쓰고 사진을 찍어 여행기를 작성하면 인터넷이 연결될 때 동기화가 되어 비행기, 기차 등 이동 중에도 간단히 여행기를 작성할 수 있는데요.


또 함께 여행을 갔던 크루들과 여행기를 함께 쓸 수 있어 추억의 깊이를 두 배로 만들어줍니다.


마구 자랑하고 싶은 나의 여행이지만 SNS에 구구절절 모든 이야기를 다 하기 부담스럽다면?

<볼로>에 쓰고 공유하기를 통해 예쁜 여행기를 친구들에게 자랑해보세요!



■ <볼로> 다운로드
Android : <클릭>  
iOS : <클릭>



무거운 가이드북 없이도 충분히 여행을 결심해 주는 효자 어플들.

<트리플>, <와그>, <볼로>를 통해 더욱 특별한 여행을 완성해보세요!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